티스토리 뷰

꿈해몽

동굴꿈은 어떤 꿈

사솔 2017. 11. 2. 11:14

동굴꿈은 어떤 꿈


동굴꿈은 어떤 꿈


이번에는 동굴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굴이란 자연적으로 생긴 것으로 보통은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바위로 된 굴을 말합니다. 동굴을 밖에서 볼 때는 내부가 보이질 않기 때문에 두려운 느낌과 신비스러운 감정이 겹쳐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동굴이 꿈에 나오면 좋은 꿈일까요? 



   

# 동굴 안에서 어떤 것을 발견한 꿈은 집중해서 연구할 과제를 찾게 되거나 그동안 최선을 다했던 일에 결과물이 나타나게 되는 꿈입니다. 


# 동굴꿈 첫 번째는 동굴 안에 많은 보물이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물질적인 운수가 좋은 꿈인데요. 새로운 상품을 만들었는데 불티나게 팔리게 됩니다. 이외에도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동굴꿈은 어떤 꿈


# 돌로 된 문을 열고 동굴 내부를 보거나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분야의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거나 그동안 노력했던 일의 결실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사법고시 등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 동굴 내부에서 돌아가셨던 아버지나 어머니를 뵙는 꿈은 지난날에 대해 자신을 반성하게 됩니다.


     

# 동굴 내부에 있는 용의 등에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는 꿈은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재야의 고수가 때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이 시점을 시작으로 세상에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손윗사람의 지원으로 인해서 더 높은 자리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횡재수로 인해 재물이 가득 들어옵니다.


동굴꿈은 어떤 꿈


# 동굴 내부에서 커다란 거북이를 나오는 걸 본 꿈은 사업을 새롭게 시작해서 큰 기업으로 일구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재물운이나 금전운이 따르는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 촛불을 들고 동굴을 자세히 보고 있는 꿈은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되거나 새로운 걸 발견합니다.



# 다람쥐와 같은 연약한 동물이 여우나 늑대의 굴로 들어간 꿈은 화약을 들고 불속에 뛰어 들어가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진행하고 있던 일에 실패를 하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 늑대가 사는 굴에 들어갔다 나왔는데 자신을 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았던 꿈은 생각지도 못했더니 일에 휘말려 구설수에 빠지게 됩니다. 자신의 행동과는 상관없이 심한 모함을 받게 됩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동굴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꿈은 동굴 안에서 무언가를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낙지꿈 문어꿈 해몽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씨앗꿈 새싹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붕어꿈 붕어 태몽  (0) 2017.11.05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0) 2017.11.04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0) 2017.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