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씨앗꿈 새싹꿈

사솔 2017. 10. 15. 23:57

씨앗꿈 새싹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앗꿈 새싹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씨앗이나 새싹은 식물에게 있어 아주 초기 상태를 말하는데요. 이런 씨앗이나 새싹을 한 단어로 정의하라고 하면 저는 희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씨앗이나 새싹이 자라나서 아직 다가오지 않은 미래에는 아주 크고 멋지게 성장한 나무가 연상되거든요. 이렇게 희망찬 씨앗이나 새싹이 꿈에 나오면 과연 꿈도 희망에 가득한 내용일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 씨앗꿈 첫 번째 꿈은 갈대꽃의 생명이 다한 후 그 자리에 씨앗이 홀로 남겨진 꿈입니다. 이것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단기 결과도 좋고 장기적으로도 순탄하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봉황이 아주 신기한 씨를 물어다 놓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사람으로 인해서 큰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굉장히 많은 물질을 얻게 되는 횡재수가 있겠습니다.


씨앗꿈 새싹꿈


# 나보다 위에 있는 사람에게 살구 씨앗을 받은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임기의 여성은 임신을 해서 아주 귀한 아들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신 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


# 자기가 직접 논이나 밭에 씨앗을 뿌리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아주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발판으로 삼아서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타인을 시켜서 씨를 뿌리는 꿈도 해몽은 비슷합니다.


     

# 빨간색 고추의 속이 터져서 안에 있던 노란색 씨가 쏟아진 꿈은 투자를 했던 사업이 때를 잘 만나서 대박이 터지게 되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의 논이나 밭에 뿌린 씨를 밟는 꿈은 논이나 밭의 주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을 해서 피해를 입게 되는 꿈입니다. 


씨앗꿈 새싹꿈


지금부터는 새싹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 곡식의 씨를 심었는데 며칠 후 새싹들이 줄을 맞춰 예쁘게 올라오는 꿈은 하는 일에 번영과 번성이 있을 것입니다. 사소한 것에도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새싹이 한꺼번에 올라오는 것도 비슷한 꿈입니다.

 

# 밀밭에 푸른색의 새싹들이 피어있는 꿈은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했는데 대박을 터뜨리고 더 성장해서 대기업이 됩니다. 학생들은 두뇌 회전이 빨라져 어려운 시험을 봐도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 벼락을 맞은 나무의 가지에서 새로운 새싹이 나고 있는 꿈은 한 때 큰 어려움을 당했지만 다시 일어나 당당하게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됩니다. 결국 혼자만의 노력으로 인해서 성공을 손에 쥐게 됩니다.  


# 야채나 채소의 새싹이 자라서 원래 품종이 아닌 다른 품종으로 자라나 있는 꿈은 사업가는 사업을 더 크게 확장을 하게 되고 예술가는 작품의 세계가 더 크고 웅장해지게 됩니다.


씨앗꿈 새싹꿈


# 새로운 새싹이 땅에서 예쁘게 올라오는 것은 보고 있는 꿈은 새 사업에 투자해 이익을 볼 것입니다. 예술가들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게 되어 발표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씨앗꿈 새싹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시작할 때 생각했던 것처럼 역시나 희망적인 해몽이 많았던 꿈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논꿈 완벽 해석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새우꿈 해몽 11가지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서류꿈 총정리

가스불 꿈 현실적인 해석

대문꿈 대문에 관한 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