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사솔 2017. 11. 4. 17:56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이번에는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나 강 그리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오늘은 서론을 짧게 하고 바로 해몽 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첫 번째 꿈은 태평양이나 대서양 같은 거대한 바다를 헤엄쳐서 건너가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고 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대업이나 홍업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 남편과 부인이 같이 수영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가정의 평화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고 가업이 번성하며 집안에 기쁨이 가득하게 됩니다. 온 가족의 마음속에는 안정감이 넘치게 됩니다.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깨끗한 물에서 수영을 하고 있는 꿈은 그동안 방해되었던 일들이 한꺼번에 해결이 되고 집안에 행운이 가득합니다. 원하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 자기 자신이 물고기로 변해서 물속에서 마음껏 헤엄을 치고 있는 꿈은 어떤 연구나 탐험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어떤 부분에 대해 추리를 할 일이 생깁니다. 출셋길이 열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 갈 길을 가는 도중 갑자기 수영을 하게 된 꿈은 단시간 동안 어떤 직장이나 사업체에서 일하게 됩니다.


# 강을 건너는데 배를 탄 것이 아닌 직접 수영을 해서 강을 건너게 된 꿈은 현재 자신이 일하고 있는 곳에서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는 꿈입니다. 어떤 대회나 공모전에 나가서 입상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 헤엄치는 것을 끝내고 뭍으로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연애 중인 총각 처녀가 꾸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면 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


# 태평양 같은 큰 바다에서 혼자 여유롭게 헤엄을 치고 있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체의 운영이 순조롭게 잘 될 것이며 직장에서는 어떤 도움으로 인해서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진행이 될 것입니다. 



# 바다에서 수영 중에 수영복이 벗겨진 꿈은 그동안 쌓아두었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생기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할 일이 생깁니다. 평소 몸가짐이나 마음가짐을 잘해야겠습니다. 


# 우물 안에서 물고기가 헤엄을 치고 있는 꿈은 직장이나 자신이 하는 일에 변화가 있습니다.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 바다나 강, 수영장이 아닌 땅속에서 헤엄을 친 꿈은 법을 위반하게 되고 지하 조직에 합류하게 됩니다.


# 수영에 관련된 꿈에서 위험한 내용이 있다면 불길한 꿈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 수영을 하는 도중에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된 꿈은 가정에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태평양 같은 큰 바다를 횡단하는 꿈을 꾸시고 여러분이 원하고 바라시는 일들이 전부 다 이루어지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동굴꿈은 어떤 꿈

낙지꿈 문어꿈 해몽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냇물꿈 무슨꿈일까

똥차꿈 길몽일까

수술꿈 어떤 꿈일까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무슨 뜻일까  (0) 2017.11.08
합격꿈 불합격 꿈  (0) 2017.11.06
연꽃꿈 해몽  (0) 2017.11.05
붕어꿈 붕어 태몽  (0) 2017.11.05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