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사솔 2017. 10. 25. 13:47

똥차꿈 길몽일까


똥차꿈 길몽일까


꿈속에서 흔히 용이나 돼지 그리고 똥을 보거나 만지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똥을 실어 나르는 똥차꿈은 어떤 꿈일까요? 똥과 관계된 꿈이니 좋은 꿈이라 생각들 하시겠죠? 어떤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똥차꿈 첫 번째로 똥차가 자신의 집에 와서 똥을 콸콸 쏟아버리는 꿈은 엄청나게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사업이나 장사 또는 투자로 인해 꽤 많은 수익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차꿈 길몽일까


# 똥차가 자신의 밭이나 논에 똥이나 오줌을 한가득 쏟아버리는 꿈도 아주 길몽입니다. 똥차 뿐만 아니라 사람이 나르는 지게나 수레 그리고 하다못해 바가지로 자신의 논이나 밭에 똥이나 오줌을 뿌리는 꿈도 재산이 늘게 될 꿈입니다. 이때 논밭에 뿌려지는 똥, 오줌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 똥차가 자기 집에 있는 똥을 퍼가는 꿈은 어떨까요? 이것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재산상의 손해가 생길 수 있고 밀려 있었던 세금을 내야 되는 경우가 생기는 꿈입니다.  


# 똥차가 내 집 앞에 그냥 서 있는 꿈은 똥이나 오줌을 퍼갈 수도 있고 쏟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약간 애매합니다. 그러나 보통은 똥이나 오줌을 퍼갈 수 있는 기운이 강해서 손해를 보게 될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도둑이 들거나 사기를 당하는 등의 재산상의 손해가 있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똥차꿈 길몽일까

 

# 똥차가 서 있어서 냄새가 심하게 나고 있는 곳을 지나가게 되는 꿈은 좋지 못한 소문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몸가짐과 주변 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꿈속에서 단순히 똥차를 바라본 꿈은 재산세나 자동차세, 전기, 수도료 등 공과금을 내게 되는 꿈입니다.


 

# 꿈속에서 자신이 똥차를 운전을 한 꿈은 은행이나 금융 관련 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똥차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꿈속에서 똥이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꿈이 아니라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 여러분의 꿈속에서 똥차가 집 앞에 많은 똥을 뿌리는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씨앗꿈 새싹꿈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새우꿈 해몽 11가지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서류꿈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