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사솔 2017. 10. 31. 21:17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이번에는 종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의 쓰임새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간을 알릴 때와 악기로 사용할 때 그리고 종교 의식에서도 사용이 되었고 아주 옛날에는 어떤 신호나 경고의 의미로도 사용이 되었습니다. 이런 종이 꿈에 나온다면 길몽, 흉몽 어디에 속할까요? 알려드리겠습니다. ^^ 



   

# 종이 스스로 울리는 꿈이나 창문이나 문틈 사이로 종소리가 들리는 꿈은 일단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전해지는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고 만나면 기분 좋아지는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소하긴 하지만 일상에 활력을 주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종꿈 종이 울리는 꿈


# 금빛으로 화려하게 빛이나는 커다란 종을 품에 앉는 꿈은 태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는 아이는 말고 깨끗한 외모를 가졌고 어른이 되어서 정치나 교육, 종교 분야에서 지도층이 될 인물입니다.


# 꿈속에서 어떤 노인에게 금방울 종을 받은 꿈은 혼기가 꽉 찬 처녀와 총각은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게 됩니다. 또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엄청나게 많은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 공중에 떠 있는 종에서 화려한 빛이 나고 있는 꿈도 길몽입니다. 사업가는 진행하는 사업이 잘됨으로 인해서 큰 이익을 얻게 되고 학생이라면 학교성적이 오르고 명문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 종을 타종했는데 아주 거대하고 성대한 소리가 나는 꿈은 재산이 크게 늘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이 세상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종꿈 종이 울리는 꿈

 

# 땅속에 감추어 있던 종을 발굴하는 꿈은 투자한 분야에서 굉장히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 귀한 보물을 찾게 되는 꿈입니다.  


# 어느 마을 입구에서 종을 치고 있는 꿈은 많은 사람들을 모아서 빠르고 조직적으로 일을 처리하게 됩니다. 



지금까지의 종꿈은 길몽이었지만 아래의 경우처럼 흉몽도 있습니다.

# 종을 쳤는데 전혀 소리가 나지 않는 꿈은 얽히고설킨 복잡하거나 곤란한 일에 빠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각종 문제가 생기고 손해를 입게 됩니다. 계속되는 말썽으로 머리가 지끈거립니다.  


# 종을 쳤는데 종의 표면에 금이 가거나 심하게 파손이 되어 버린 꿈은 재산상 손해가 생기는 일이 있거나 자신의 명예에 먹칠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사소한 일로 인해 구설수에 휩싸이게 됩니다.


지금까지 종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여러분의 꿈에서도 길몽이 되는 종소리를 들으시길 바랍니다. ^^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새우꿈 해몽 11가지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대문꿈 대문에 관한 꿈해몽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0) 2017.10.29
냇물꿈 무슨꿈일까  (0) 2017.10.28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0) 2017.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