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사솔 2017. 10. 30. 23:58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이번에는 시간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세상에 있는 모든 것들은 시간에 제약을 받습니다. 시간에 대해 얘기를 하자면 과학을 비롯해서 종교나 철학에까지 그 범위를 넓혀야 하는데요. 오늘은 단순히 꿈속에서의 시간에 관한 내용은 어떤 뜻을 담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꿈속에서 오늘이란 현실에서 오늘이나 올해, 그리고 지금 이 순간(뮤지컬 지킬과 하이드에서 나오는 노래 제목 말구요. ^^) 즉 현재를 뜻하거나 지금 살고 있는 현세대를 뜻하는 것입니다.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 꿈속에서 내일은 현실 시간상으로 내일이나 일 년이 지난 후, 아직 다가오지 않은 미래, 그리고 무언가를 깨닫게 되는 날을 뜻합니다. 그러면 반대로 어제는 현실 시간에서의 어제나 작년 그리고 이미 지나버린 시간 즉 과거를 뜻하기도 합니다.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세대를 가리킬 때의 어제는 구세대를 뜻합니다.


     

# 시간꿈에서 어떤 시간에 늦었다고 느꼈을 때는 현실에서 특정 목표에 이르지 못할 것을 의미하며 반대로 시간이 이르다고 느꼈다면 어떤 사람을 일정 시간동안 기다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 꿈속에서의 계절이 봄이라고 느꼈다면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평화로운 상태를 나타내며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는 시기입니다. # 여름은 젊은 혈기가 가득하고 공부나 사업, 건강 상태가 왕성한 것을 나타냅니다.



# 가을은 일을 진행함에 있어 완숙기에 접어들었음을 나타내고 재물의 풍성함을 나타내며 인생으로 치면 장년기입니다. # 겨울은 말년의 인생을 표현하며 하던 일을 멈추거나 중단됨을 의미하며 완전함을 의미합니다.


짧게나마 시간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속에서의 어제와 오늘, 내일 그리고 계절이 의미하는 뜻까지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의 시간은 항상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똥누는꿈해몽 똥꿈해몽풀이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가스불 꿈 현실적인 해석

대문꿈 대문에 관한 꿈해몽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0) 2017.10.29
냇물꿈 무슨꿈일까  (0) 2017.10.28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0) 2017.10.26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