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오늘은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 생각에 동의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언뜻 생각하기에 꿈속에서 모래, 사막, 신기루 등이 나오면 꿈에 대한 해몽은 그다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이 꿈에 나오더라도 꿈의 내용 전개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는데요. 어떤 경우가 길몽이고 흉몽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모래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 모래 안에 있던 씨앗이 자라나 예쁜 꽃이 되어 있는 것을 본 꿈은 힘들고 어려운 시절을 버텨내고 이제는 당당하게 우뚝 설 수 있게 됩니다. 흔히 얘기하는 자수성가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 모래밭에서 황금이나 어떤 물건들을 주은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어서 돈이나 재물을 아주 손쉽게 얻게 됩니다. 또한 사업에 큰 성과가 있을 것이고 막대한 권리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 모래 위를 걷고 있는데 뒤에 자신의 발자국이 남아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몸담고 있던 단체나 기관에 업적을 남기거나 자신만의 고유한 행적을 남기게 되는 꿈입니다. 


# 모래가마니를 지게에 지고 걸어가는데 도중에 모래가 다 새어버리는 꿈은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병이 완치가 될 것이고 힘든 일에서 벗어나 해방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 모래더미나 모래 언덕을 쌓은 꿈은 자신만의 분야를 깊이 연구하게 되는 꿈입니다.


# 모래 언덕의 가운데 부분이 허물어지고 강물 같이 콸콸 쏟아져 나온 꿈은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 모래사장에 어떤 씨앗을 뿌리고 있는 꿈은 자신의 처지에 맞지 않는 사업이나 일을 진행함으로 인해 항상 마음속이 불안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 길을 걷고 있는데 바닥이 전부 모래로 되어 있는 꿈은 많은 고난과 장애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고 가정에도 각종 불화가 있을 것이고 재산상에 큰 손해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번에는 사막꿈에 대한 내용입니다.

# 사막 한가운데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꿈은 직장에서는 본인이 바라는 대로 일을 할 수가 없으며 평소에도 운이 좋지 않게 되는 꿈입니다. 마음 속에 실망감이 가득하게 됩니다.


# 망망대해처럼 펼쳐진 사막을 정처 없이 걷고 있는 꿈은 일을 진행함에 있어 본인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어떤 일로 인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 사막을 걷고 있다가 그동안의 목마름을 해결할 오아시스를 본 꿈은 아주 힘든 상황에 빠져 있던 일이나 사업이 성과를 내게 되고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상황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 신기루에 관한 꿈은 꿈꾸고 있는 여러분이 환상에 빠져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얼른 현실 속으로 돌아와 자신을 직시하며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모두 모래밭에서 황금을 건지시길 바라고 현재 상황이 힘든 분들은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보게 되는 꿈을 꾸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똥차꿈 길몽일까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씨앗꿈 새싹꿈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논꿈 완벽 해석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새우꿈 해몽 11가지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0) 2017.10.29
냇물꿈 무슨꿈일까  (0) 2017.10.28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0) 2017.10.21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0) 2017.10.17
씨앗꿈 새싹꿈  (0) 2017.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