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붕어꿈 붕어 태몽

사솔 2017. 11. 5. 18:53

붕어꿈 붕어 태몽


붕어꿈 붕어 태몽


이번에는 붕어꿈, 붕어 태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붕어가 나오면 옛날 어른들은 태몽일 수도 있다는 말씀을 자주 하셨습니다. 그래서 꿈 내용에 대한 해몽을 찾아보면 역시나 태몽인 경우가 많았는데요. 붕어가 나오는 꿈 중에 어떤 내용의 꿈이 태몽이고 좋은 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붕어꿈 붕어 태몽 첫 번째 꿈은 임신을 한 여성이 붕어 한 마리를 강에서 잡은 꿈입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어나는 아이는 나중에 커서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재산을 많이 모을 것입니다.  

# 금붕어를 구입해서 자기 집에 가지고 오는 꿈도 태몽인데요. 외모가 출중한 여자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횡재수로 인해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이 생기는 꿈입니다.


붕어꿈 붕어 태몽


# 집안에 있는 어항 속 금붕어를 가만히 보고 있는 꿈은 예술적 능력이 있는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 깊지 않은 물속에 빨간 색의 금붕어가 들어 있고 주변 나무에 있던 새들이 기분 좋게 울고 있는 꿈은 머리가 명석하지 않지만 집안에 기둥 역할을 충분히 하는 믿음직한 사내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 물속에 있는 금붕어가 서로 입맞춤을 하고 있는 것을 본 꿈은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와의 좋은 시간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결혼을 하거나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붕어꿈 붕어 태몽


# 꿈속에 나온 붕어가 갑자기 잉어로 바뀌는 꿈은 길몽입니다. 힘든 여건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여 결국에는 성공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수성가를 한 사람들이 꾸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아주 이쁜 금붕어를 어항 속에서 키우고 있는 꿈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 사업에 종사하게 되는 꿈입니다. 



# 길에 있는 붕어빵 장수에게 붕어빵을 사서 먹은 꿈은 아쉽지만 좋지 않은 꿈입니다. 위나 장 등 소화 기관에 탈이 나서 병원에 가게 되는 꿈입니다. 전염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 임신한 여성이 금붕어로 변해서 벽에 붙어 있었던 꿈은 태몽이지만 태어나는 아이는 오래 살지 못하고 죽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같은 꿈을 꾸고 나서 해몽을 본다면 상당히 기분이 나쁠 것 같네요.


붕어꿈 붕어 태몽


지금까지 간단하게 붕어꿈 붕어 태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태몽도 많고 길몽도 많은 꿈이었지만 역시나 좋지 않은 해몽의 꿈도 있었습니다. 부디 여러분은 길몽만 꾸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동굴꿈은 어떤 꿈

낙지꿈 문어꿈 해몽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러꿈 달러받는꿈  (0) 2017.11.09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무슨 뜻일까  (0) 2017.11.08
합격꿈 불합격 꿈  (0) 2017.11.06
연꽃꿈 해몽  (0) 2017.11.05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0) 2017.11.04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