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사솔 2017. 11. 3. 15:4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이번에는 번개꿈 천둥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과학기술이 발전해서 번개나 벼락, 천둥 같은 자연현상이 왜 벌어지는지 알고 있지만 옛날 사람들은 이유를 몰랐기 때문에 이런 자연현상이 공포의 대상이었습니다. 옛날 사람들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던 이런 자연현상이 꿈에 나오면 흉몽일까요?



   

# 번개꿈 첫째 해몽은 하늘에서 번개 같은 빛이 쭉 뻗어간 꿈입니다. 이 꿈은 큰 세력을 얻게 되거나 세상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거나 진리 전파로 인해 감동을 주게 되는 꿈입니다.


# 커다란 용이 구름 위에 올라가 천둥 번개를 치는 꿈은 한 나라의 지도자나 사회의 지도층에서 세상을 이롭게 바꿀 내용에 대해 전파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 번개가 친 후 벼락에 맞아서 사망하는 꿈은 본인의 신분이 높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높아진 신분으로 인해 이제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되고 부정한 길이 아닌 올바른 방향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 번개가 번쩍했는데 그 순간 어떤 신기한 물체가 보인 꿈은 새 생명이 태어나거나 그와 비슷한 변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문예가나 예술가는 세상을 놀라게 할 새로운 작품을 만들게 되는 꿈입니다.  


     

# 번개를 맞고 화상을 입었는데 그 고통이 심하게 느껴진 꿈은 느닷없는 사고를 당하거나 액운이 끼게 됩니다. 그리고 속설에 의하면 번개를 맞는 태몽은 태어난 아이의 정신이 이상하다고 합니다.


# 수많은 번개로 인해 번갯불이 하늘을 뒤덮었고 그 사이로 아름다운 구름이 보인 꿈은 이색적이지만 혼이 담긴 문학작품이나 예술작품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되는 꿈입니다.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이번에는 번개꿈에 이어 천둥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검은 구름 안에서 천둥이 요동치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됩니다. 큰 실패가 있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금전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되어 가정에 우울함이 가득하게 됩니다.


# 천둥이 여러 곳에서 우르릉 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꿈은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 번성하게 되며 그 사업체가 여러 곳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또는 어떤 일로 인해 자신의 명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 천둥 소리에 말이 놀라서 여기저기로 뛰어다니는 꿈은 천재지변을 당하게 되거나 어떤 일로 인해 큰 피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병이나 사고, 구설수 등으로 인해 집안의 기운이 불운해집니다.  


# 맑고 파란 하늘에서 천둥이 요란하게 치는 것을 들은 꿈은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자신의 가정에 축복이나 축하를 받을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지금까지 번개꿈 천둥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세요? 자신이 꾼 꿈이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여러분의 꿈이 항상 길몽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마치며 다음에는 다른 해몽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동굴꿈은 어떤 꿈

낙지꿈 문어꿈 해몽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꽃꿈 해몽  (0) 2017.11.05
붕어꿈 붕어 태몽  (0) 2017.11.05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0) 2017.11.04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