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사솔 2017. 10. 29. 23:52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이번에는 갈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갈대는 바람에 따라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사람에 비유를 하면 환경의 변화에 그만큼 유연하다는 뜻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런데 반대로 지조가 없다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양면의 뜻을 가진 갈대가 나오는 꿈 궁금하신가요? 그럼 500원~~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갈대꿈 첫 번째로 갈대의 새로운 싹이 나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지난 일은 훨훨 털어버리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꿈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됨으로 인해 마음속에 희망이 가득합니다.


# 늦은 가을 갈대밭에 앉아 있는 꿈은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생각들로 인해 상념에 빠지게 되는 꿈입니다.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 갈대의 잎이 유난히 파랗고 무성하게 느껴진 꿈은 어떤 구경이나 관람이나 감상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글을 쓰는 작가는 작품을 창작하거나 전시회, 공모전에 창작품을 출품하게 됩니다.


# 갈대밭에서 갈대 세 개를 꺾어서 들고 있는 꿈은 슬하에 아들 셋을 두게 되거나 작품 세편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아들 셋이면 축하받을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농담입니다. ^^


     

# 갈대밭에 갈대들이 바람에 따라 이리저리 흔들리고 있는 꿈은 현실 속에서 접하는 많은 것들이 본인을 힘들게 하고 상황을 어렵게 만듭니다. 마음 독하게 먹고 힘든 시기를 잘 버텨야 할 것 같습니다.


# 깨끗한 물이 흐르는 냇가에 갈대의 꽃이 예쁘게 핀 꿈은 학자는 학문을 깊게 연구하고 작가나 예술가는 창작욕이 불타올라서 새 작품을 만들게 되는 꿈입니다.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 갈대로 가득한 곳에서 아주 반짝이는 금덩어리를 발견한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재산이 크게 늘 것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새로운 상품으로 크게 돈을 벌 것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갈대밭에 꽃은 다 져버리고 씨만 남아 있는 꿈은 의외로 반전입니다. 좋지 않은 해몽이 예상되었는데 의외로 길몽입니다. 새로 투자한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나게 되며 미래의 전망도 밝은 꿈입니다.



 

# 갈대의 꽃들이 바람에 나부껴 살짝살짝 흔들리고 있는 꿈은 현실 속에서 결정해야 할 일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게 되고 각종 생각들로 인해 머릿속이 복잡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씨앗꿈 새싹꿈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논꿈 완벽 해석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냇물꿈 무슨꿈일까  (0) 2017.10.28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0) 2017.10.26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0) 2017.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