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이번에는 거위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위는 오리과에 속하는 동물로 야생 기러기를 식용으로 쓰기 위해 길들인 것인데요. 원래 날던 녀석이라 그런지 거위의 꿈이라는 노래도 그래서 나온 것 같습니다. 거위의 꿈이 하늘을 마음껏 날고 싶은 희망뿐만 아니라 어떤 뜻이 담겨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거위꿈 첫 번째 꿈은 커다란 거위가 하늘을 시원하게 날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가정에 생긴 경사로 인해 기쁜 일이 가득하게 되고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많은 소망들이 다 이루어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 잔잔하고 깨끗한 물가에서 거위가 태평히 노니고 있는 꿈은 이것도 길몽인데요. 가정에 평화가 깃들 것이고 자신이 원하고 바라는 일들이 실타래가 풀리듯 쉽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 커다란 마당에 거위들이 변을 가득 싼 꿈은 재산이 넘쳐나고 먹을 것이 가득하게 되는 꿈입니다. 운수대통으로 인해 횡재수는 물론이고 기쁜 일들이 가득할 것이며 금전적으로 풍족할 것입니다.

   

# 부엌에 들어갔는데 거위가 앉아 있는 꿈은 재산이 늘어나고 먹을 것이 가득하게 됩니다.


     

# 꿈에서 거위가 나타나 쥐를 잡아먹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는 일들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어떤 일로 인해서 가정에 깃든 액운을 물리치게 되며 악귀가 물러가게 됩니다. 소소한 행복이 가득하게 됩니다. 


# 커다란 거위가 집안이나 마당에서 노니는 꿈은 가정에 기쁜 일이 가득할 것이고 재산이 늘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나 어떤 신적인 존재가 가정의 수호신으로서 돌봐주는 꿈입니다.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 알을 소중히 품고 있는 거위를 본 꿈은 식품이나 생산 관련 사업에 뛰어들어 커다란 성과를 올리게 되고 그로 인해서 상당히 많은 재산을 많이 모으게 되는 꿈입니다. 가난한 사람은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는 꿈에 거위가 나왔을 때 해몽이 좋은 꿈이었습니다. 아래 부분은 좋지 않은 꿈들입니다. 



# 꿈속에서 거위 암수가 서로 싸우고 있는 꿈은 사고나 소송, 구설수가 생기는 등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꿈입니다. 크지 않은 일로 인해서 부부싸움을 하고 그로 인해서 감정이 틀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 꿈속에서 거위를 졸졸 쫓아다니는 꿈은 별다른 이익 없이 몸만 피곤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쁜 일이 가득하며 즐겁지 않은 여행을 하게 되거나 큰 성과가 없는 출장을 가게 되는 꿈입니다.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지금까지 거위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 모두 시원하게 날개를 펴고 마음껏 하늘을 나는 거위의 꿈을 꾸시고 그로 인해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동굴꿈은 어떤 꿈

낙지꿈 문어꿈 해몽

종꿈 종이 울리는 꿈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수술꿈 어떤 꿈일까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격꿈 불합격 꿈  (0) 2017.11.06
연꽃꿈 해몽  (0) 2017.11.05
붕어꿈 붕어 태몽  (0) 2017.11.05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0) 2017.11.04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0) 2017.11.03
동굴꿈은 어떤 꿈  (0) 2017.11.02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