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이번에는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같이 도로나 길에 관한 꿈입니다. 도로나 길은 다들 알고 계시는 것처럼 사람이나 차가 다니는 곳입니다. 보통 미래에 대해 얘기할 때 ‘앞길이 탄탄대로다’ 또는 ‘앞길이 막혔다’라는 식의 얘기를 많이 하는데 꿈에서도 이와 비슷한 의미로 해석이 될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 도로꿈 첫 번째 꿈은 여러 갈래로 쭈쭉 길게 뻗은 도로를 기분 좋게 걸어가는 꿈입니다. 이 꿈은 신분이 높아지거나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할 것이며 많은 재물과 만복이 가득할 것입니다.


# 어깨 양쪽에 귀한 보석을 달고 넓은 길을 걸어가는 꿈이나 이 꿈과 유사한 꿈은 직장인은 승진을 할 것이요, 학생은 입학이나 합격을 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경쟁에서의 승리, 성공 등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 끝이 막혀 있는 좁은 길에서 벗어나 큰 길로 나온 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이겨낸 후 미래에는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라던 꿈이 이루어지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 이번 꿈은 내 집 앞에서부터 아주 커다란 도로가 나있는 것을 본 꿈입니다. 사업하는 사람은 큰 이익을 볼 것이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합격의 운이 강하게 있을 것입니다.


     

#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리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끝나게 되며 한치의 막힘도 없이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 꿈속에서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 꿈은 대체로 어떤 일을 함에 있어 그 일이 빨리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운전을 하지 않고 조수석에 앉아 있다면 아주 귀한 지원자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 차나 마차가 도로를 막고 있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어떤 이유에서든지 문제가 생기고 더 이상의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중도 포기로 인해 실패를 하는 등 불행하게 되는 꿈입니다.


# 도로공사로 인해 길이 막혀 있고 더 이상 전진을 하지 못하는 꿈도 위의 꿈과 비슷한데요. 다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 손해를 입게 되는 꿈입니다. 사기를 당해서 정신적, 물질적으로 피해를 보게 됩니다.


 

시작 부분에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꿈에서도 도로가 뻥 뚫려 있고 그 길을 시원하게 달리면 길몽이었고 길이 막혀서 가지 못하는 상태에 이르면 좋지 않은 내용의 꿈이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의 미래는 탄탄대로 고속도로를 시원하게 달리시길 기원하면서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에 대한 해몽 마치겠습니다. ^^


씨앗꿈 새싹꿈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입술꿈 입꿈 입에 관한 꿈

서류꿈 총정리

가스불 꿈 현실적인 해석

루비꿈 수정꿈 수석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냇물꿈 무슨꿈일까  (0) 2017.10.28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0) 2017.10.26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0) 2017.10.21
씨앗꿈 새싹꿈  (0) 2017.10.15
똥누는꿈해몽 내가똥누는꿈 똥꿈해몽풀이  (0) 2017.10.11
논꿈 완벽 해석  (0) 2017.10.08
수술꿈 어떤 꿈일까  (0) 2017.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