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고퀄 100종 구하는 방법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고퀄 100종 구하는 방법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시청은 물론이고 유튜브를 운영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예전에는 전문가 영역에 속하던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일반인들도 많이 활용하기 시작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고퀄리티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랫부분에서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을 구하는 방법 중 제가 소개해 드릴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그 품질은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먼저 하실 것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여는 것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가 실행되었으면 지금 바로 유튜브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고 검색창에 ‘론박’이라고 검색합니다.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고퀄 100종 구하는 방법2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고퀄 100종 구하는 방법3


유튜브에 ‘론박’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채널이 뜹니다. 지금 바로 위에 뜬 채널인 론박자막연구소를 클릭한 후 채널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채널에 입장하면 상단 부분에 바로 실행이 되는 채널 영상이 있는데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영상을 시청하시고 원하시는 것을 바로 얻고 싶으시다면 ▶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 중 무료 자막 템플릿 ??종이라고 되어 있는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가 ??라고 적은 것은 영상마다 제공하는 무료 템플릿의 숫자가 다르기 때문에 ??라고 적은 것입니다. 아무튼 여러분이 클릭한 영상을 보시면 아주 멋진 자막들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자막이 전부 아무런 비용 처리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론박님이 상단에 고정한 댓글이나 영상의 설명란에 있으니 그대로만 하시면 아주 고퀄의 프리미어 자막 템플릿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시겠죠? 이만 마치고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방문해주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프리미어 에코 넣는 방법

프리미어 화면전환 장면전환 방법

프리미어 잡음제거 방법

프리미어 레이아웃 재설정 화면

프리미어 크로스페이드 넣기

프리미어 나레이션 녹음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