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비에스1편성표 바로 알려드려요


케이비에스1편성표 바로 알려드려요1


케이비에스1편성표 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요즘은 텔레비전의 채널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종종 듭니다. 젊은 사람들의 경우 볼 수 있는 채널이 많으면 입맛대로 골라보는 재미가 있겠지만 저 같은 옛날 사람은 자주 보는 채널 몇 개만 있으면 되거든요. 



   


그 방송국 채널들을 손꼽아 보자면 일단 케이비에스1과 케이비에스2 그리고 엠비씨 이렇게 옛날부터 있었던 방송국 채널입니다. 그리고 가끔 에스비에스도 보지만 몇 년 전부터는 엠비엔 티비조선 채널에이 등도 참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일드라마는 케이비에스1이 최고인 것 같네요. 편성표 바로 알려드린다고 해놓고 혼자 너무 많이 떠들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비에스1편성표 는 아래에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로 가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에는 케이비에스1편성표 뿐만 아니라 케이비에스2편성표 그리고 엠비씨 편성표 와 에스비에스편성표 까지 같이 있으니 이 내용들이 필요하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나중에는 방금 말씀드린 지상파 방송국 뿐만 아니라 종편 방송국이나 케이블 방송 그리고 스카이라이프나 위성방송 편성표까지 올려보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케이비에스1편성표

케이비에스2편성표

엠비씨 편성표

에스비에스편성표


지상파 방송국의 편성표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자세히 확인하시고 본인이 원하는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편성표 확인하시고 원하는 방송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