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쉽고 간단하네요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쉽고 간단하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앱이 Youtube 앱이라고 합니다. 꽤나 오랜 기간 동안 1위 자리를 지키던 카톡이나 네이버보다 사용시간이 길다고 하니 가히 Youtube의 인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Youtube에서 영상도 많이 보지만 최신 가요나 젊었을 때 좋아했었던 노래들도 참 많이 듣는 것 같습니다.



   


음악을 많이 들어서 일까요? 돈 내고 사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아니라면 항상 스마트폰을 켜두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라 어떨 때는 음악을 직접 다운받고 싶을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래서 방법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단순하네요. 아래 영상은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사용방법에 대해 쉽게 나온 영상입니다. 



위에 있는 영상의 썸네일을 보면 Youtube에 있는 음악이 아니라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만 나온 것 같지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음악을 받는 법까지 설명하고 있으니 위의 영상을 차분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청해보시면 알겠지만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글로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4kdownload.com에 접속 후 상단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여러 가지 버전이 나오는데 본인에게 맞는 버전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음악전용 프로그램인 4K YouTube to MP3도 있지만 영상 음악 겸용인 4K Video Downloader를 다운로드 받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내용이 비슷하긴 하지만 위의 영상에는 4K Video Downloader 버전으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쉽고 간단하네요2


다운로드 받은 것을 설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본인이 다운받고자 하는 영상이나 음악의 주소나 공유 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주소를 복사 후 프로그램의 왼쪽 상단에 있는 <링크 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링크 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뜨는데 여기에서 본인이 음악이나 영상의 품질을 고르고 다운로드가 될 폴더를 고른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끝이 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찾아주시고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