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합격꿈 불합격 꿈

사솔 2017. 11. 6. 13:23

합격꿈 불합격 꿈


합격꿈 불합격 꿈


이번에는 합격꿈 불합격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은 살면서 많은 시험을 보게 됩니다. 특히 학생 때는 자주 시험을 보게 되는데요. 그중 당락이 결정되는 시험은 사람의 인생 자체가 바뀌기도 합니다. 꿈에 합격과 불합격 같은 내용이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는 정반대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합격꿈 불합격 꿈 첫 번째로 합격증에 관한 꿈입니다. 합격증에 관한 꿈은 일반적으로 실제 현실에서도 비슷한 상황에 대한 예시를 주는 꿈입니다. 현실에서의 압박감이 꿈에서도 나오는 것이죠.


# 노란색의 봉투에 합격고지서를 받는 꿈은 시험이나 면접 등에서 합격할 것을 나타냅니다.  


합격꿈 불합격 꿈


# 합격자 리스트에서 본인의 이름 또는 수험증 번호를 확실하게 확인을 한 꿈은 시험이나 면접 등에서 반드시 합격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이름이 크게 보이면 좋은 성적으로 합격할 것입니다.


# 합격자 리스트에서 자신의 이름이 제일 위에 있거나 굵게 표시되는 등 별도의 표기가 있는 꿈은 축하드립니다. 시험이나 면접 등에서 수석으로 합격될 것입니다. 고생해서 노력한 성과가 있네요. ^^


     

# 시험에 불합격하고 터벅터벅 집으로 돌아오다가 잠에서 깬 꿈은 의외로 해석은 정반대입니다. 축하합니다. 시험에서 합격할 꿈입니다. 또한 합격을 하더라도 수석으로 합격할 꿈입니다. ^^


# 합격 여부를 확인하는 중 자신이 아닌 타인이 불합격하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원하는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을 수 있도록 평소에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합격꿈 불합격 꿈


# 시험에 낙방하여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축 쳐져서 우울해하는 꿈은 무슨 일을 하던지 막힘없이 진행이 될 것이며 현실에서 시험을 보게 되더라도 안전하게 합격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 시험 결과가 좋지 않아서 불합격을 하는 꿈은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일이 생깁니다.

 


# 합격증을 받았는데 자신의 이름 또는 번호가 없는 꿈은 시험이나 면접 등에서 불합격이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합격꿈 불합격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떤 시험에서든 합격하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 또한 사람의 일입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모두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 


연꽃꿈 해몽

붕어꿈 붕어 태몽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번개꿈 천둥꿈의 뜻은

동굴꿈은 어떤 꿈

낙지꿈 문어꿈 해몽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냇물꿈 무슨꿈일까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수술꿈 어떤 꿈일까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옷꿈 속옷 사는 꿈  (0) 2017.11.15
자전거타고달리는꿈  (0) 2017.11.14
달러꿈 달러받는꿈  (0) 2017.11.09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무슨 뜻일까  (0) 2017.11.08
연꽃꿈 해몽  (0) 2017.11.05
붕어꿈 붕어 태몽  (0) 2017.11.05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0) 2017.11.04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0) 2017.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