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티비에서 베스트 비제이로 활동하고 있고 유튜브에서 4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bj쎄히 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그녀의 인스타 그리고 과거 이야기와 트젠(트렌스젠더) 이야기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은 오늘의 주인공인 그녀와 풍자님이 함께 했던 라이브 방송 중 하이라이트만 모은 영상인데 정말 웃깁니다. 왕 대박 추천~~!!! 바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풍자님 캐릭터가 상당히 재미있네요. 저도 영상을 보면서 몇 번이나 뒤집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 풍자님은 일단 사람들이 재미있어하는 포인트를 확실히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잡담이 길어지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일단 bj쎄히 인스타 이야기입니다.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2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3

 

bj쎄히 님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인스타 링크가 있는데 클릭을 하면 깨진 링크가 나와서 답답해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참고로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사진들은 모두 인스타 에서 퍼 온 것입니다.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걸어 놓을 테니 그녀의 사진이나 동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은 그녀가 원래 남자 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즉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하자면 트젠 그러니까 길게 풀어서 트렌스젠더 가 아닌가 궁금해서 들어오신 것일 텐데요. 예 맞습니다. bj쎄히 그녀는 트젠 입니다. 옛날 같으면 상상도 못했던 일이였지만 지금은 시대가 많이 바뀌고 성소수자에 대한 인지도가 향상되어서 그런지 그런 부분에 대해 오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4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5

 

그녀도 과거 에는 남자 였지만 지금은 트렌스젠더 즉 성전환 수술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삶 즉 남자 에서 여자로 변신한 삶을 살고 계시는 분입니다. 솔직히 얘기하자면 저도 과거에는 인식이 좋질 않았는데 이 분들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듣다 보니 이 분들도 나와 같은 사람이고 사람으로서 정상적인 삶을 살고 싶은 것뿐이라는 것을 알고 생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엄밀히 얘기하면 이 분들이 잘못한 것은 아니거든요.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6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7

 

아니 잘못이라는 말을 꺼내는 것조차 아직 사회 전반적으로 인식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원래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경계심을 갖는 특성이 있는데요. 사회 전반적으로 아직 성소수자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그들은 우리와 똑같다는 교육을 받지 못했기에 그런 것뿐입니다. 얘기가 길어지려고 하니 이 한마디만 하고 끝내겠습니다.

 

성소수자도 결국 우리와 같은 사람이고 우리의 친구이고 가족이다.” 

 

그녀의 Instagram 접속하기

 

bj쎄히 인스타 남자 과거 트젠(트렌스젠더) 스토리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