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구젤 눈알젤리 맛있어 보이네요 ^^


지구젤 눈알젤리 맛있어 보이네요 ^^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모든 분들이 그렇겠지만 요즘 저는 유튜브에 푹 빠졌는데요. 그중에서 띠예의 유튜브 채널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띠예가 너무 귀엽기도 하고 영상을 보다 보면 신기한 것들도 많이 가지고 나오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지구젤 그리고 눈알젤리 방송분에 대해 잠깐 이야기해 볼게요. ^^



   



위의 영상에서도 나와 있듯이 눈알젤리는 생긴 모양이 눈알처럼 되어 있어요. 그래서 영상으로 볼 때는 되게 끔직하고 무서워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무섭게 보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실제로 구입해서 먹어본 친구들 얘기에 의하면 실제로 보면 사람 눈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지구젤 눈알젤리 맛있어 보이네요 ^^2


그래서인지 유튜브 방송하는 친구들을 보면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먹는 것 같네요. 실제로 보면 어떤 맛인지 그리고 어떻게 생겼는지 저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이번에는 지구젤 에 대해 알아볼게요. 눈알젤리의 생긴 모양이 눈알처럼 생겨서 그렇게 부르듯이 지구젤 도 생긴 모양이 지구처럼 생겼다고 해서 그렇게 부르는데요. 하지만 케이스를 까서 보면 그냥 하늘색 공 같이 생겼답니다. 


     

띠예가 방송에서 한 입 베어 먹고 난 다음 보여주는 걸 보면 안에는 딸기잼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참 맛있을 것 같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오늘 얘기한 젤리들 모두 먹어보고 싶네요.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맛있게 드셔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구젤 눈알젤리 맛있어 보이네요 ^^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