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제가 예전에 BJ케이 포항궁 그리고 슈퍼카 람보르기니 우라칸이라는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케이 님의 진행하는 내용 중 아름다운 여성분과 전화를 연결해서 이야기를 하는 코너를 진행하다가 자신을 다른 사람으로 속이는 사건 즉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에 대한 얘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당시 상황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건 영상을 먼저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잘 보셨나요? 위의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혹시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서 영상을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영상 내용을 조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미녀와 통화하며 얘기를 나누는 코너를 케이 님이 아프리카 생방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어떤 여성분이 BJ케이 님에게 카톡을 보냅니다. 카톡으로 온 사진은 대부분의 남자가 좋아할 만큼의 상당한 미녀의 사진이었고 Kei님은 바로 카톡 보이스톡으로 전화를 겁니다.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2


전화를 걸자마다 Kei님은 여성분의 직업을 묻자 도용녀 는 자신의 직업이 수영복 모델이라고 합니다. 수영복 모델이라는 대답을 듣자마자 케이 님은 사이트를 물었고 그 여성분은 사이트는 없고 인스타만 운영한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Kei님은 바로 인스타 주소를 물었고 당황한 여성분은 인스타 공개가 꺼려진다고 대답을 합니다. 하지만 노련한 BJ케이 님은 방송에 나가면 매출에 도움이 된다는 얘기로 인스타주소를 알아냅니다.


     

여성분의 인스타로 들어가 보니 인스타 팔로워가 엄청난 어떤 여성분의 계정이었고 Kei님은 바로 도용 아니냐고 물어봅니다. 그 얘기가 나오자 도용녀 는 그럼 자신이 맞팔 건다고 얘기하고 왜 사람을 못 믿느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심지어 자기가 차는 벤츠 E클래스를 타고 있다고 얘기를 합니다. 그러곤 전화를 끊죠.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3


그런데 이 여성분이 하는 얘기가 아구가 안 맞는 얘기가 두 가지 있습니다. 일단 첫 번째는 처음 통화를 할 때 자신은 아프리카 방송을 본지 얼마 안됐다고 얘기를 했는데 얘기를 하다 보니 케이 님의 옆캠 시절 사진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일단 이게 말이 안되구요. 두 번째는 카톡으로는 자신이 BJ케이 님과 동갑이라고 보내놓고 인스타 계정 얘기를 해주면서는 자신이 24살이라고 하는 등의 무리수를 생방 중에 던집니다.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4


어쨌든 아프리카 도용녀 는 뻔뻔하고 무서울 정도로 침착하게 거짓말을 했고 미심쩍은 Kei님은 그 여성에게 도용 이면 인스타 주인에게 얘기해서 도용 신고를 하라고 한다고 하니 뻔뻔하게 네 그렇게 해도 돼요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습니다. Kei님은 자꾸 전화를 끊는 그 여성에게 전화를 계속 걸어 이야기를 진행하려고 하지만 문제를 파악한 그 여성은 결국에는 전화를 끊어버리고 맙니다.


아프리카 도용녀 사건 정리 (케이 BJ케이 도용)5


이때 8년째 얼굴 평가 콘텐츠를 하고 있다고 밝힌 Kei님은 도용 을 하는 사람들을 수백 명을 봤지만 전화하면서 이렇게까지 뻔뻔한 사람은 없었다고 하네요. 그 뒤 Kei님에게 인스타 계정 주인이 연락을 하고 고소를 진행할 테니 도움을 좀 달라고 했다는 내용을 방송에서 얘기합니다. 



나중에 안 얘기인데 이 여성분은 위에서 얘기한 인스타 계정 외에도 다른 계정을 다른 비제이 방송서도 도용을 하는 일이 있다고 제보를 받게 됩니다. 이후의 이야기는 위의 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BJ케이 포항궁 그리고 슈퍼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