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449회 촬영지 알려드려요


런닝맨 449회 촬영지 알려드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주말동안에는 미세먼지 수치가 좋았는데 한 주가 시작되니 다시 나쁨이네요. 깨끗한 공기에서 숨 쉬고 싶어요. ㅜㅜ 이번에는 런닝맨 449회 촬영지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4월 28일 일요일에 런닝맨 449회 방송을 했었는데요. 이날 출연자로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두 분 신하균님과 이솜님이 나와서 좋았고 그래서인지 이날따라 프로그램을 더욱 재미있게 시청을 했던 것 같습니다. 



   


김경남님은 제가 잘 몰라서 좋아하는 분들 이름에서 빠졌지만 이 날 같이 출연을 하셨으니 조만간 좋아하는 분들 이름에 들어갈 것 같네요. ㅎㅎㅎ 서론이 길어졌네요. 여러분이 궁금하신 내용 바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8일에 방송했던 런닝맨 449회 촬영지 는 바로 수원컨벤션센터입니다.


런닝맨 449회 촬영지 알려드려요2

런닝맨 449회 촬영지 알려드려요3


런닝맨 449회 촬영지 수원컨벤션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번지에 위치해 있구요. 지상 5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건물로 광교호수공원과 함께 아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름에서 나와 있듯이 수원컨벤션센터는 전시나 컨벤션 행사를 수용하기 위해서 수원시에 의해서 설립된 곳입니다. 새 건물이라서 방문해보면 아주 깨끗하고 디자인도 멋지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6월 7일부터 열리는 2019 수원 카페& 베이커리 페어를 시작으로 6월에도 다양한 전시회와 컨벤션 행사가 계획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행사 일정을 미리 봐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런닝맨 449회 촬영지 수원컨벤션센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