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해서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해서1

 

이번에는 효근 신애 이혼 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남자지만 남자들이라면 축구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축구 게임인 피파온라인도 꽤나 좋아했고 게임도 참 많이 했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듯 피파온라인을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레 피파 대통령이라고 불리던 bj효근에게도 관심이 가게 되었고 그가 한참 잘 나가던 그 시절 방송도 참 열심히 봤던 것 같습니다.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모 방송국의 축구 중계에 감스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만약 효근 이 자신에 대한 관리를 더 잘하고 팬들을 좀 더 배려했었다면 그 자리에는 bj효근이 앉아 있었을 것이란 생각도 잠깐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감스트는 bj효근과 같이 피파를 소재로 방송을 하던 bj였습니다.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해서2

 

한참 방송을 열심히 하던 시절에는 당연히 방송도 재미있었고 아내인 신애 님과의 알콩달콩한 영상도 많이 찍었는데요. 그런 모습들을 팬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있자면 마냥 흐뭇한 마음이 들기도 했었고 때로는 부럽기도 했던 적이 종종 있었습니다. 이렇게 달달한 그들 사이에는 여러분도 잘 아시는 루한이라는 잘 생긴 아들이 있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방송에도 나왔던 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무튼 이렇게 화목한 가정에 언젠가부터 이혼이라는 그림자가 들게 되었습니다. 저는 방송을 보지 못했지만 올해인 2019년 2월 신애 님의 개인방송에서 효근 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들의 소송은 bj효근의 바람 때문이라고 하며 상대는 여성 롤bj라고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내용은 나무위키에 있는 내용을 전한 것이므로 사실과 다를 수도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해서3

 

좀 더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아프리카에 신애 님의 이름으로 방송을 하고 있고 방송 제목 중에 돌싱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걸 보니 이혼 소송을 완료하고 지금은 각자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루한이는 4살 정도의 아직은 많이 어린 아이인데 이런 일이 생겼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당사자들은 물론이고 아이도 자라가면서 여러 가지로 힘든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아프리카나 유튜브 등 그들의 영상이 올라와 있는 공간에는 상처가 될 수 있는 댓글은 달지 않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글 마무리가 무겁게 느껴지네요.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효근 신애 이혼 진실에 대해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