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알려드려요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알려드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여행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요즘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더군요. 저희 집사람도 그 프로그램을 좋아해서 얼마 전에 함께 봤었는데 그 방송에서 이휘재씨와 부인인 플로리스트 정원씨가 거제 여행을 한 방송이 나왔었습니다. 거기에서 모자를 쓴 정원씨의 모습이 예뻐서인지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라는 검색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어떤 모자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잠깐 얘기를 하자면 정원씨가 쓰고 있던 모자는 확실히 햇빛을 가리기에 충분해보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거추장스럽게 보이지도 않았고 크게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인해 단아한 정원씨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해당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아래는 그때 방송했었던 내용 중의 일부를 링크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시고 이후 모자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네 영상 잘 보셨나요? 모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원래 분위기도 참 단아해 보이는 모습인데 자신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모자까지 쓰고 있으니 더욱 그 느낌이 단아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방송을 본 후 많은 사람들이 그랬듯이 저도 네이버창에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더 검색해봤습니다.


     

검색을 통해 결국은 알게 되었는데요. 예상했던 것만큼 가격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가격을 들으면 어떤 분들은 엄청 비싸다고 하실 수도 있고 또 다른 분들은 적절하다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제품은 헬렌카민스키 줄리엣 8 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30만 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알려드려요2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색상은 정원씨가 썼던 베이지부터 시작해서 블랙과 민트까지 총 3가지의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위의 모델이 쓰고 있는 색상보다는 정원씨가 쓰고 있었던 베이지가 훨씬 예쁜 것 같습니다. 창이 제법 길어서 햇빛은 충분히 가려주지만 치렁치렁 해보이거나 너무 화려하지 않아 보여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모자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너무 튀거나 화려하지 않은 단아한 느낌의 디자인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알려드려요3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 알려드려요4


위의 사진들은 방송에서 나왔던 모습이 예뻐 보여서 캡처한 사진입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배틀트립 문정원 모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