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광고 정산이 이상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애드센스 광고 정산이 이상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어제 애드센스 정산은 정말 이상했습니다. 오전에 봤던 정산 금액이 점심에도 그대로이고 저녁에도 그대로였습니다. 최근 너무 많았던 카톡 단체방을 전부 나왔기에 딱히 내용을 공유할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애드센스의 시스템이 이상하게 된 건지 아니면 저의 애드센스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확인할 길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떠 있네요.



   

아래 스크린샷에서 보면 영어로 되어 있는 메시지가 떠 있습니다. 평소에는 보지 못했던 화면이었기에 작은 글씨이긴 했지만 접속하자마자 눈에 뽞~~!!!! 띄더군요. 영어가 짧기 때문에 살짝 긴장을 하고 문장을 읽어봤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아는 단어들이 많이 있더군요. ^^



5월 1일과 2일의 분석이 늦어지고 있고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는 내용으로 봤는데 보다 자세한 해석을 위해 파파고 번역기로 해당 문장을 돌려봤습니다. 그랬더니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오더군요. “5월 1일과 5월 2일에 대한 일부 메트릭스가 지연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광고 서비스나 지불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어떤 이유로 광고 정산이 늦어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이니 믿어봐야지 뭐 어쩌겠습니까? 기다려야죠. ㅋㅋㅋ 5월 2일의 경우에는 오전까지는 정산이 제대로 된 것 같고 이후에는 자정 가까운 시간까지 정산이 되지 않았는데 그걸 나름 해결해준다고 하니 믿고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애드센스 계정에 문제가 생겼나 조금 쫄았는데 그런 일은 아니라 다행입니다. 어쩐지 구글에서 계정관련 메일이 안 오더라니... 이런 일이 한국기업애서 생겼다면 게시판 난리 났었을 텐데... 은근 조용한 거 같네요. 영어가 짧아서 뭐라 할 수도 없네요. ^^;  


애드센스 광고 정산이 이상했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