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동영상 첨부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동영상 첨부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요즘은 동영상 시대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동영상까지 같이 첨부했으니 익숙하지 않은 세탁기 작동법도 영상을 보고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아랫부분에서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을 글과 그림으로 설명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글로 그림보다는 영상으로 설명하는 것이 여러분이 배우기에 쉬울 것 같아서 먼저 아래에 있는 영상을 먼저 준비했습니다. 참고로 아래의 영상은 삼성 세탁기지만 사용하는 방법은 클라쎄와 다르지 않기 때문에 세탁기 돌리는 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길 추천하겠습니다. 일단 아래에 있는 영상부터 보겠습니다.



어때요? 잘 보셨나요? 위의 동영상에서 봤듯이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있는 동영상의 프로세스를 다시 설명 드리자면 첫 번째 세탁기의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 꽂습니다. 두 번째로 세탁기의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세 번째는 세탁조의 문을 열고 빨래를 집어넣습니다. 빨래는 색상별로 옷감별로 재질별로 나누어서 넣는 것이 좋습니다. 아끼는 옷에 다른 옷의 물이 들면 그것만큼 속상한 건 없죠. 


     

그래서 저희 집은 흰색 종류와 청색 종류 그리고 붉은색 종류로 나누어서 빨래를 합니다. 또한 울이나 다른 민감한 재질의 옷은 따로 모아서 세탁을 합니다. 세 번째 이후 부가적인 설명이 길었네요. 네 번째는 세제를 넣는 것입니다. 세탁기 상단 좌측에는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넣는 세제칸이 있습니다. 세제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자면 왼쪽 칸은 세제를 넣고 중간에는 섬유유연제를 넣으면 됩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동영상 첨부2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동영상 첨부3


마지막으로 오른쪽 칸은 예비세탁을 할 때 세제를 넣는 곳입니다. 예비세탁은 아주 더러워진 빨래를 세탁할 때 예비로 빨았다가 한동안 빨래를 불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오염이 심한 세탁물로 쉽게 때가 빠지게 됩니다.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다 넣었으면 세제칸도 닫고 세탁조문도 닫습니다. 


이제 위의 동영상에서 본 것처럼 세탁기 레버의 가운데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세탁기는 스스로 빨래의 양을 판단하여 세탁기가 돌아야 하는 시간을 정한 후 세탁조 안에 물이 공급되면서 빨래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세탁기 사용방법이 담겨 있는 매뉴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동영상 첨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