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은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로 확실하게 차단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은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로 확실하게 차단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이라 할 수 있는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은 랜섬웨어 전용 대응 프로그램으로써 안랩 연구소에서 파악한 랜섬웨어를 비롯해 의심 파일까지 전부 차단 후 계속적인 모니터링과 더불어 다양한 방법으로 진단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와 사용방법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인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의 설치방법과 사용방법은 위에서 보다시피 간단합니다. 저도 전공자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대략적인 원리는 윈도우상의 가상공간을 만들어 놓고 새롭게 유입된 파일들을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파악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가상의 공간에서 벌어지는 일이니 문제가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고 해도 삭제만 하면 되는 것이라 사용자는 신경 쓸 필요가 없는 것이죠.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은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로 확실하게 차단2


저도 한 때는 애지중지했던 파일들을 전부 날린 경험이 있기에 이런 프로그램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특히나 이런 프로그램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어서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참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안랩하고는 전혀 관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머 이렇게 해도 믿지 않으실 분들은 믿지 않겠지만요.


     

끝으로 랜섬웨어방지, 랜섬웨어백신은 안랩 안티랜섬웨어 툴입니다. 꼭 설치하셔서 안전한 컴퓨터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아!!! 이 프로그램은 안랩 백신과 같이 사용할 것을 강력하게 권유하면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