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4K Video Downloader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4K Video Downloader1


요즘 유튜브 정말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 하루에도 몇 번씩 방문을 하는데요. 그런데 가끔은 음악을 직접 다운로드 해서 듣고 싶은 경우도 있어서 오늘은 YOUTUBE MP3 변환기 4K Video Downloader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은 제목이 영상 다운로드로 되어 있지만 MP3를 받는 법에 대한 내용도 나오니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영상을 전부 보신 분들은 YOUTUBE MP3 변환기 4K Video Downloader 의 기본 사용법은 아셨을 것입니다. 굳이 추가적으로 내용을 다시 말씀 드리자면 인터넷창을 띄운 상태에서 www.4kdownload.com 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했으면 위의 메뉴 중에 DOWNLOAD를 누릅니다.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4K Video Downloader2


상단 메뉴인 DOWNLOAD를 누르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뜨는데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게 DOWNLOAD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합니다.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계속해서 다음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만약 컴맹이라 그것도 어렵다면 위의 영상에서 1분 이후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YOUTUBE MP3 변환기 4K Video Downloader 의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제는 실제로 음악이나 영상을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접속 후 본인이 원하는 영상을 찾습니다. 영상을 찾았으면 인터넷 창 위에 있는 주소를 복사합니다.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4K Video Downloader3


인터넷 창 위에 있는 주소를 복사했으면 이제는 미리 실행한 4K Video Downloader 의 링크 복사 버튼을 누릅니다. 링크 복사 버튼을 눌렀다면 뭔가 진행되는 막대바가 나왔다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4K Video Downloader4


프로그램 기본 세팅은 빨간색 박스 부분처럼 동영상 다운로드로 되어 있으니 클릭을 해서 오디오 추출을 누릅니다. 오디오 추출을 눌렀다면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이 추출로 바뀌는데 원본 품질, 고화질 등으로 음질을 고르는 부분이 나오는데 원본 품질로 체크되어 있으니 특별히 만질 필요 없이 바로 추출 버튼을 눌러서 노래를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따라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YOUTUBE MP3 변환기 쉽네요 (동영상 설명 포함) 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