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어 프로 빨리감기 영상 속도 조절 (빠르게 느리게 거꾸로)


프리미어 프로 빨리감기 영상 속도 조절 (빠르게 느리게 거꾸로)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프리미어 프로 빨리감기 그리고 영상을 빠르게 느리게 거꾸로 하는 등의 영상 속도 조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상편집 초보들의 경우 이런 작업들이 한없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간단한 작업이라는 함정이 숨어 있습니다. 배우고 나면 이렇게 쉬운 거였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긴 글보다는 아래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의 영상을 통해서 여러분은 프리미어 프로 빨리감기 그리고 영상을 빠르게 느리게 거꾸로 하는 등의 영상 속도 조절 방법에 대해 배웠을 것입니다. 타임라인에 놓여 있는 영상 클립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댄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속도/지속시간을 클릭 후 본인이 원하는 속도에 맞게 숫자를 입력하거나 또한 해당 내용에 체크를 한 후 확인만 누르면 되는 아주 간단한 작업이었습니다.



이미 영상에 나온 설명이지만 덧붙여서 설명을 드리자면 영상의 원래 속도는 100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래 영상의 속도보다 빠르게 플레이가 되려면 100보다 숫자를 높여야 할 것이고 원래 영상보다 재생되는 속도가 느리게 하려면 즉 예전에 많이 했던 슬로우 비디오로 하려면 숫자를 100보다 낮춰야 합니다.


     

그리고 거꾸로 재생을 하려면 뒤로 재생에 체크를 하고 난 뒤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어때요? 아주 간단하죠? 이외에 추가적으로 설명할 내용들은 다른 영상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리미어 프로 빨리감기 영상 속도 조절 (빠르게 느리게 거꾸로)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