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조카꿈 조카 꿈해몽

사솔 2018. 3. 5. 13:53

조카꿈 조카 꿈해몽

 

조카꿈 조카 꿈해몽

 

이번에는 조카꿈 조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같이 1인 가족이 늘어난 시대에는 가까운 친척도 만나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친척들 간의 유대감도 옛날보다는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이런 시대에 꿈에서 조카가 나왔다면 무슨 뜻일지 상당히 궁금할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에서 조카꿈 조카 꿈해몽에 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꿈해몽 내용 중에는 조카에 관한 자료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가지 예시가 없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 조카꿈 조카 꿈해몽

# 조카가 꿈에 나온 것은 실제 인물에 대한 감정이나 생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명절 때 만났던 조카에게 실수를 해서 미안한 감정이 남아있었다면 꿈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게 되고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는 정식으로 사과를 해서 감정을 풀어야 합니다.

 

조카꿈 조카 꿈해몽

 

# 조카꿈 두 번째 내용은 같이 일하고 있는 동료 중에 여러분을 따르고 호의적인 부하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뜻으로는 여러분이 애정을 갖고 있는 어떤 일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만약 꿈에서 조카가 죽었는데 아무런 감정의 동요가 없었다면 그것은 백퍼센트 일에 관한 꿈인 것입니다.

    

# 직장의 부하직원으로 꿈에 나온 다른 뜻으로는 여러분의 자리를 끊임없이 노리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 앞에서 빈틈을 보이거나 나의 진심을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카꿈 조카 꿈해몽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많이 보는 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이번에는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소가 나오는 것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소는 보통 꿈을 꾼 사람의 재산이나 건강 상태를 나

andy2017.tistory.com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틀니꿈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해몽

틀니꿈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해몽 이번에는 틀니꿈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틀니는 우리의 치아를 대신하는 것으로 주로 노인들이 많이 사용하는데요.

andy2017.tistory.com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월 달이네요. 3월의 첫 포스팅은 피본꿈 피를 본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보통 똥, 죽음, 불, 피 등을

andy2017.tistory.com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이번에는 발목꿈 다리꿈 발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하체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다면 여러분의 사회성이나 대인관계 그리고 평

andy2017.tistory.com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이번에는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가 내리면 마음이 차분해지는데요. 일반적으로 비가 오는 꿈은 어떤 것을 깨끗이 하거나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