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사솔 2018. 3. 7. 11:35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이번에는 치약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접하는 치약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일단 중요한 것은 꿈에서 느끼는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치약이나 칫솔의 상태에 해몽이 따라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치약이 나오는 꿈에는 어떤 꿈들이 있는지 케이스별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치약꿈 첫 번째 꿈은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양치질을 했는데 기분이 상쾌했던 꿈입니다. 치약으로 인해서 치아가 하얗게 바뀌었다고 느끼고 그것이 기분이 좋았다면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잘 풀린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러나 치아가 검게 변하거나 기분이 나빴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것을 알립니다.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 다른 사람에게 치약을 줬는데 기분이 좋았고 상대방도 기뻐했다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건강운이 상승하므로 두 사람 모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기분도 좋지 않았고 치약을 받는 사람도 기뻐하지 않았다면 건강운의 악화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 이성에게 치약을 선물하는 꿈은 여러분이 육체적인 사랑에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성인이라면 당연하게 가져야 할 관심이지만 육체적인 행위에만 관심이 집중되다 보면 자칫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 양치질을 하는데 피가 나온 꿈은 순간 기분이 나쁠 수도 있겠지만 해몽은 상당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금전적인 상황이 호전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피가 나오는 양이 많았다면 기분이 오싹하고 무서웠겠지만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얻는 수익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양치질을 하는 도중 치아가 흔들거리거나 빠졌다면 위의 꿈과는 반대로 금전운이 하강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 시기에는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지금까지 치약꿈 해몽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케익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조카꿈 조카 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