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이번에는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크가 나오는 꿈은 여러분에게 행복을 알리는 꿈으로써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대표적인 뜻으로는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거나 오랜 시간 동안 공들인 일이 이루어지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행복한 일이 가득한 케이크 꿈에 대해 몇 가지 예를 들어 천천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케익꿈 첫 번째 꿈은 케이크를 받거나 주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받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특히 케이크를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다면 여러분이 받는 사랑의 크기는 상상 이상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케이크를 주었다면 그 사람에게 사랑을 주고 싶어 한다는 뜻입니다.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 케이크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은 꿈은 사랑에만 빠져서 다른 수많은 행복을 놓칠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다른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주변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 바랍니다.


# 케이크를 먹고 싶은데 먹을 수 없는 꿈은 사랑을 받고 싶은데 사랑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육체적인 사랑 즉 성적인 욕구가 충분히 해소되지 않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케이크 꿈 네 번째 꿈은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바라만 보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여러분 앞에 완벽한 사람이 나타났다는 것을 뜻하지만 그 사람과의 사랑은 이루지 못하는 것을 뜻합니다. 즉 짝사랑으로 끝날 가능성이 크다는 뜻입니다. 진실한 사랑을 얻기 위해 조금 더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할 것 같네요.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 이번에는 케이크를 먹는 꿈입니다. 케이크를 먹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먹던 케이크가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여러분이 느끼는 행복의 크기는 더 커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크가 맛이 없었다면 사랑의 아픔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 케이크가 썩어 있거나 모양이 찌그러져서 볼품없게 보였다면 애정운이 하강하고 있는 꿈입니다. 애인과 심하게 싸워서 헤어질 위기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연인과의 키스가 흥분되거나 가슴 뛰지도 않고 같이 있는 시간이 무의미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서로의 문제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할 때입니다.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 생크림이 듬뿍 발라져 있는 케이크를 먹은 꿈은 지금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그 노력으로 인해 결실은 아주 달콤하고 맛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 케이크 먹는 꿈 마지막은 초콜릿 케이크를 먹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애정운과 동시에 대인운까지 상승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인연을 얻을 것이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충분한 데이터에 의한 내용이긴 하지만 실제의 내용과는 상당히 다를 수 있으니 재미로만 보시고 절대 맹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조카꿈 조카 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틀니꿈 틀니가빠지는꿈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