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이번에는 발목꿈 다리꿈 발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하체가 인상적인 꿈을 꾸었다면 여러분의 사회성이나 대인관계 그리고 평소에 얼마나 적극적인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과 꿈에 투영된 자신의 모습이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보겠습니다. 또한 다리, 발, 발목과 관련된 꿈속에 숨겨져 있는 의미와 정확한 뜻이 무엇인지 몇 가지 예를 들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리꿈 첫 번째는 튼튼한 다리가 인상적이었던 꿈입니다. 이 꿈은 몸과 마음이 조화롭다는 것을 뜻합니다. 몸과 마음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기운은 상승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일상에 많은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의 관리를 철저히 해서 지금의 컨디션을 꾸준하게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 이번에는 반대로 다리가 왜소하고 빈약해보였던 꿈입니다. 이 꿈은 해몽은 모든 일에 소극적인 당신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꿈입니다. 자신감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하는 일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 것입니다. 또한 기운의 저하로 인해 주변에 있는 문제들에 얽혀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다리를 다친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커다란 문제가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운의 저하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크게 다툴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감정적으로 변하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외부 활동 시 크게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고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 이번에는 발꿈 해몽인데요. 맨발이 인상적이었던 꿈은 이성과 관계된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경솔하게 행동한다면 꽃뱀, 제비 같은 사람들과 엮어 크게 망신당할 일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발을 씻고 있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어렵고 골치 아픈 일들이 깨끗이 해결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오해가 생겨서 멀어진 사람들과도 오해가 풀려 다시 전처럼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 이번에는 발목꿈 해몽인데요. 발목이 꺾이는 꿈은 불길한 일이 있어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무언가 계획하고 있었다면 그 일은 매번 방해를 받으며 실패할 것입니다. 전체적인 운이 하강하는 꿈으로 금전적인 문제와 일, 사랑 모든 면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 시기에는 몸을 최대한 사려야겠습니다.



# 발목을 감싸거나 보호하고 있었던 꿈은 여러분의 인내심이 향상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더욱 강해진 멘탈로 인해 예전과는 다르게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몇 가지 예를 들어 발목꿈 다리꿈 발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꿈꾸시길 바랍니다.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골프꿈 골프치는꿈 해몽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