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사솔 2018. 3. 4. 23:59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이번에는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소가 나오는 것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소는 보통 꿈을 꾼 사람의 재산이나 건강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대부분은 온순한 모습을 보이지만 가끔씩 아주 과격하고 거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내재된 공격성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상황별로 해몽이 많이 달라지는 소에 관한 꿈에 대해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꿈 첫 번째 내용은 소똥꿈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소가 똥이나 소변을 누는 모습을 보았다면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되거나 많은 재산이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 꿈에서 소똥 내부를 보니 아주 예쁘고 빛이 화려한 보석이 박혀있었던 꿈은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상당히 큰 금액의 금전을 얻거나 그에 상응하는 수익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 소가 마당에 똥이나 오줌을 쌌다면 귀인이나 가까운 지인들의 협조로 인해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 소가 집안으로 들어와서 똥과 오줌을 쌌다면 위의 꿈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문제가 말끔히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 똥이나 오줌을 싸지 않더라도 소가 꿈을 꾼 사람에게 가까이 오거나 집이나 마당 등에 들어왔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근처에 잠시 머물러만 가더라도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 소가 도망가는 꿈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됨을 알리는 꿈입니다. 재운이 상당히 떨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새로운 사업을 벌이는 것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혹시 다른 사람이 투자를 권유하더라도 정중하게 거절을 해야 하고 도박을 할 수 있는 환경은 절대적으로 피해 다녀야 합니다. 



# 소꿈해몽 마지막 꿈은 소가 미쳐서 날뛰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큰 문제나 재난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날뛰는 소를 진정시키거나 힘으로 굴복시켰다면 여러분 스스로의 능력으로 그 위기를 잠재우거나 극복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틀니꿈 틀니하는꿈 틀니가빠지는꿈 해몽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발목꿈 다리꿈 발꿈 완벽정리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골프꿈 골프치는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