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사솔 2018. 3. 9. 23:56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이번에는 밭꿈 논꿈 해몽을 다룬 논밭꿈입니다. 가을 무렵의 풍성한 밭이나 논이 나오는 꿈은 풍부한 재물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자식을 낳아주고 잘 키워주는 의미로 남자들에게는 여성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풍성한 결과가 예상되는 논밭꿈에는 어떤 해몽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을 무렵 수확물이 가득한 푸르른 녹색의 밭이나 논을 본 꿈은 금전적인 수익이 상당량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금전적인 여유가 넘치는 여유롭고 단란한 결혼 생활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 밭이나 논에 풀이 가득 자라나 있는 꿈은 풀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잔디가 자라나 있다면 금전적인 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고 잡초 등의 풀이 가득하다면 금전운이 내려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논에서 벼를 재배하고 있는 논꿈은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의 해몽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뜻으로는 금전운의 상승을 나타내기도 하고 두 번째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 수고가 뒤따를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는 오랜 시간동안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들이 서서히 풀리며 해결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 소나 말 등이 밭을 망치는 밭꿈은 가까이 지내던 친구나 회사 동료 등 가까운 사람으로 의해 지금까지 행복하고 단란했던 가정의 행복이 무참하게 깨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밭이나 논을 가꾸는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지금까지 만났던 여자들과는 다른 예쁘고 지혜로운 사람을 배우자로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해외 등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밭이나 논이 파헤쳐져 있었다면 남성의 경우 사랑하는 아내나 애인의 몸을 잘 관찰하시기 바랍니다. 본인도 모르게 어떤 병이 걸려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금전적인 운이 내려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밭꿈 논꿈 등 논밭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오늘 밤도 좋은 꿈꾸시길 바랍니다.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케익꿈 케이크 꿈 케이크 먹는 꿈 해몽

조카꿈 조카 꿈해몽

소똥꿈 소꿈 소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