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월 달이네요. 3월의 첫 포스팅은 피본꿈 피를 본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보통 똥, 죽음, 불, 피 등을 봤다면 길몽이라 얘기합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그렇지는 않고 일종의 요건(?) 등이 필요한데요. 어떤 꿈들이 길몽이고 흉몽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피본꿈 첫 번째 꿈은 피를 토하는 꿈인데요. 현실에서 피를 토하는 것은 암과 같은 심각한 병에 걸렸을 때나 벌어질 수 있는 일입니다. 꿈에서 피를 토하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현실에서와 같이 건강이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금전운도 같이 나빠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바닥에 흘린 피를 깔끔히 치우고 입가에 묻은 피도 닦아냈다면 반대로 건강이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 이번에는 피를 마시는 꿈입니다. 아무리 꿈이었다고는 하지만 피를 마셨다면 자신이 흡혈귀가 되어 버린 느낌일 것 같습니다. 피를 마시면서 기분까지 좋았다면 건강하지 않았던 몸이 점점 나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의 상승으로 인해 여러 곳에서 이익을 보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피를 마시면서 기분이 나쁘고 구역질이 났다면 반대로 건강운은 물론이고 재물운까지 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겉옷, 속옷 등의 의복에 피가 묻어있었다면 변태적인 성행위에 빠져있거나 그런 생각들로 사로잡혀 있는 자신이 부끄러워 반성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과도한 흥분으로 인해 변태적인 성행위가 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잠깐만 참으시기 바랍니다. 순간적인 충동을 참지 못하고 나중에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주변 환경을 건강하고 건전하게 바꾸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 침대나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꿈은 안타깝지만 흉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해몽은 여러분의 남편이나 아내 혹은 애인이 다른 사람과 바람이 났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증거가 확실하다면 배신감으로 치가 떨리겠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문제에 대해 이성적으로 해결이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 피의 색이 유난히 빨갛게 느껴진 꿈은 격한 감정에 빠져 있을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이 잘 풀려서 금전적으로 상당히 큰 이익을 볼 수도 있고 배우자나 연인과의 격렬한 애정행각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참고로 마음속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 생각됩니다.


피본꿈 피를 본 꿈 길몽일까


# 피를 본 꿈 마지막은 검은 피나 냄새가 심하게 나는 피를 본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불어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힘을 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피본꿈 피를 본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깔끔하게 돼지꿈 한 번 꾸시죠?


발목꿈 다리꿈 완벽정리

빗물꿈 비에 관한 꿈 해몽

골프꿈 골프치는꿈 해몽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수녀꿈 신부꿈 수도원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