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이번에는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가 내리면 마음이 차분해지는데요. 일반적으로 비가 오는 꿈은 어떤 것을 깨끗이 하거나 행복한 마음 그리고 기분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빗물이 나오는 꿈은 해몽이 좋은 꿈이 많은데요. 어떤 꿈들이 있는지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빗물꿈 첫 번째 꿈은 호수만큼이나 큰 그릇에 빗물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해몽은 커다란 단체의 수장이 되어 큰일을 성공시키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외에도 금전적으로 상당히 큰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한 방울씩 떨어지던 빗물이 모여 큰 호수를 이룬 꿈은 구멍가게로 시작한 장사가 때를 잘 만나고 시대를 잘 만나서 큰 기업이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대한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 빗물에 가려져 있던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서 공중으로 날아가는 꿈은 길몽으로 입학이나 승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무명이었던 사람이 순식간에 세상 모든 사람이 아는 슈퍼스타가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어떤 그릇이던지 간에 빗물을 가득 담아 놓는 꿈은 그 그릇의 크기만큼이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즉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재산을 모을 수도 있고 경험이나 기술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비와 관련된 여러 가지 비꿈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 비가 내리는 것이 인상적이었던 꿈은 여러분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분도 어려움에 처해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 해몽


# 비를 맞아 온 몸이 젖은 꿈 또한 위의 꿈과 비슷한 내용인데요. 해몽은 상처를 받아 헤진 마음이 치료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겪고 난 후에는 더욱 성숙해진 여러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지붕에서 비가 새는 꿈은 작은 일에도 감사를 느낄 수 있음을 알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비가 새는 장소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전체적인 운이 하강하는 꿈으로 바뀐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비가 내리는 가운데 우산을 쓰고 있는 꿈은 외롭고 우울해하는 자기 자신을 부정하고 있는 여러분의 모습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진심을 보이는 것은 어떨까요?


# 비에 관한 꿈 마지막은 비로 인해 빨래가 젖은 꿈입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고정관념에서 일부분이나마 벗어버릴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오랫동안 싫어했던 사람이나 일에 대해 좋아하거나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감정이 생기는 등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빗물꿈 비꿈 비에 관한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골프꿈 골프치는꿈 해몽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수녀꿈 신부꿈 수도원꿈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앨범꿈 사진꿈 사진찍는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