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사솔 2018. 2. 25. 23:59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이번에는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이란 아버지나 어머니 또는 윗대의 친척 분들이 가지고 있던 재산인데요. 꿈에서 이 재산을 받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일반적으로는 재산상에 이익이 있거나 손실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알아보겠습니다. 



   


# 유산꿈 첫 번째는 유산을 받는 꿈인데요. 유산을 받는 꿈은 꿈속의 상황에 따라 재운이 상승하기도 하고 하강하기도 합니다. 유산을 받았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재운이 상승하는 꿈이고 꿈에서의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 이번에는 유산을 받는 것이 아닌 유산을 남기는 꿈인데요. 이 꿈은 일반적으로 재산의 손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산으로 남기는 금액이 크면 클수록 현실에서의 손해도 더 커질 것을 의미합니다. 금전적인 운이 저하되어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사업의 확장이나 새로운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유산을 잇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가업을 그대로 이어서 하는 것은 길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 있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산꿈 유산받는꿈 해몽


# 형제자매가 모여 유산을 조금이라도 더 가지려고 다투는 꿈은 가족 간에 불화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소한 일로도 다투게 되면 크게 멀어질 수 있으니 조금씩 양보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유산꿈 유산받는꿈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재산이 많을수록 좋겠지만 형제자매끼리 우애 있게 지내는 모습을 돌아가신 부모님은 제일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흰새꿈 하얀새꿈 백조꿈 해몽

큰꽃꿈 꽃다발 꿈 꽃이피어있는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