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이번에는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부님을 비롯해서 수도사, 수녀님이 꿈에 나오는 것은 어떤 뜻일까요? 종교인들이 나오는 꿈이기에 종교와 관계가 있을까요? 종교가 없는 사람들이 이런 꿈을 꾸면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만약 위의 열거한 꿈들을 꾸게 되면 이런 질문들을 많이 할 것입니다. 충분히 이해될만한 답은 되지 않겠지만 몇 가지 예를 들어 위의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 수도원꿈 첫 번째 꿈은 꿈속에서 수도원이 인상적이었던 꿈입니다. 이 꿈은 무언가를 이루고 싶거나 원하고 있는 여러분의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중에는 종교적인 의미에서의 구원을 뜻하기도 하지만 현실의 상황이 너무 긴박하고 힘들기 때문에 몸을 피해 달아날 수 있는 탈출구를 찾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 수도원에 들어가는 꿈은 귀찮게 하거나 힘들게 하는 것들에 대해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 좋아하는 이성이 수도사나 수녀가 된 꿈은 육체적인 사랑에 대해 자제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수도사, 수녀를 본 꿈은 여러분의 생각이나 행동이 부도덕했기 때문에 반성하는 마음이 무의식에서 투영된 것입니다. 또한 누군가를 향해 정신적으로(육체적인 아닌) 깊이 사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


# 수녀나 수도사에게 둘러싸여 있는 꿈은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는 뜻입니다.


# 수도원에서 수녀나 수도사에게 혼나거나 설교를 듣고 있는 꿈 또한 죄를 지어서 느끼는 불안감이나 죄책감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은 자신이 제일 잘 알 것입니다.



# 수녀꿈 마지막은 수녀와 결혼을 하거나 잠자리를 같이 한 꿈인데요. 이 꿈은 유명인이나 귀인을 만나거나 명예운, 사업운의 상승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을 일이 생고 많은 이익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여자의 경우 수도사와 결혼했다면 해몽의 내용은 거의 비슷합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수녀꿈 신부꿈 수도사꿈 수도원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류 전체보기] -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분류 전체보기] -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분류 전체보기] - 흰새꿈 하얀새꿈 백조꿈 해몽

[분류 전체보기] - 큰꽃꿈 꽃다발 꿈 꽃이피어있는꿈

[분류 전체보기] - 농구꿈 농구하는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