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사솔 2018. 2. 21. 23:53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이번에는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문이 나오는 것은 보통 집안의 기운이나 사회생활에 대해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은 문으로 들어가고 나온다는 것은 바꿔 말하면 좋은 공간에 머무른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문을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좋은 기운이 넘쳐날 것입니다. 문과 관계된 꿈은 이외에도 여러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몇 가지 예를 들어 알아보겠습니다.



 

 

# 문여는꿈 첫 번째는 문이 열리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에게 기다리던 기회가 올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기회를 잡는다는 것은 지금까지 살아온 삶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삶을 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 순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준비해온 사람에게는 너무나 큰 희소식일 것입니다.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 문을 만들고 있는 꿈은 여러분 자신이 남에게 의지해서 사는 것이 아닌 스스로 부단히도 노력하는 스타일임을 알리는 꿈입니다. 자수성가를 하는 분들이 바로 이런 스타일인데요. 항상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여러분의 삶을 바꿀 것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부모님과 떨어져 홀로 서기를 바라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방문꿈 이번에는 아주 아름답고 멋진 방문을 본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사람들이나 친척 그리고 친구들에게 복이 넘쳐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 다른 뜻으로는 꿈을 꾼 여러분의 금전운이 올라가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생각지도 못했던 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


# 넘어져 있거나 부서진 문을 본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어렵거나 힘든 상황에 놓인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직장을 잃게 되거나 불합격, 낙선 등 실패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어렵거나 힘든 상황에 놓였다고 해도 결코 좌절하지 말고 끊임없이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가족이나 친척 등 여러분과 가까운 사람에게 사고나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 문꿈 마지막은 문이 닫혀 있는 꿈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고 싶지만 들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여러분에게 좋지 않은 기운이 스며들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이 어떤 사람이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나 사업을 크게 하는 분들은 손해가 막심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방문꿈 문여는꿈 문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밤은 멋드러진 문을 만드는 꿈은 어떤가요?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흰새꿈 하얀새꿈 백조꿈 해몽

큰꽃꿈 꽃다발 꿈 꽃이피어있는꿈

농구꿈 농구하는꿈

대파꿈 파뽑는꿈 대파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