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이번에는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에 관한 꿈은 다양한 상황을 전달하는 꿈입니다. 여러분의 마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하고 생각하고 있는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제대로 전달이 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렇듯 사진에 관한 꿈은 여러분 스스로를 타인의 시선에서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꿈인데요. 몇 가지 예를 들어 어떻게 해몽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사람과 기념 사진찍는꿈은 그 사람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은 여러분의 속마음의 표현입니다.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는 것은 사람의 본능 일 수 있는데요. 만약 배우자나 애인과 기념사진을 찍었다면 사랑하는 그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싶은 것입니다. 또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데 장소가 어두웠거나 마음이 불안했다면 사진을 같이 찍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니 참고하세요.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 사진 찍히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가 올라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매력으로 인해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매력이나 장점을 강조하는 것은 요즘 같은 시대에 필수 덕목 중에 하나겠지만 너무 과도하다면 꼴보기 싫을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 자기 사진을 보고 있는 꿈은 스스로를 타인의 시선에서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사진 속의 내 모습이 어땠는지 상세하게 기억해보세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나의 사진을 바라봤을 때는 항상 좋은 점만 보이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혹시라도 사진 속에서 단점이 발견되었다면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


# 가족사진을 보고 있는 꿈은 가정이 무탈하기를 비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사진 속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면 여러분의 가족에게는 행복만이 가득하겠지만 어두침침하게 보였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의 표정이 굳어 있었다면 실제로 그 사람에게 사고나 질병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그 사라에게 관심을 기울이세요.



# 이번에는 앨범꿈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 꿈은 과거의 기억을 회상하며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있는 여러분의 모습이 담겨 있는 꿈인데요. 앨범에는 지난날의 나의 모습이나 가족, 친구와의 기억들이 담겨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록 지금은 조금 힘들어도 좋은 시절을 떠올리며 조금만 더 참으며 살아야 하겠습니다.



# 어떤 이성을 찍은 사진을 보고 있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조만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가는 상대에게 보다 더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진꿈 마지막은 아름다운 풍경을 찍은 사진을 보는 꿈입니다. 이 꿈은 근시일내에 마음이 착하고 해맑은 사람을 만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앨범꿈 사진꿈 사진 찍히는 꿈 사진찍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흰새꿈 하얀새꿈 백조꿈 해몽

큰꽃꿈 꽃다발 꿈 꽃이피어있는꿈

농구꿈 농구하는꿈

대파꿈 파뽑는꿈 대파꿈해몽

해삼꿈 해삼잡는꿈 해삼먹는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