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냇물꿈 무슨꿈일까

사솔 2017. 10. 28. 17:23

냇물꿈 무슨꿈일까


이번에는 냇물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두없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냇물꿈 첫 번째로 숲속 냇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업의 성과나 어떤 이유로 인해 재산에 이익이 생기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나 군인도 업무나 작전상 성과가 있게 될 꿈입니다. 


# 옷을 입지 않은 채로 깨끗한 물이 흐르는 냇가를 신나게 뛰어 다니는 꿈은 하루 종일 마음이 편안하고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바라던 소원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 냇물이 자연을 법칙을 거슬러 반대로 흐르고 있는 것을 본 꿈은 기존의 체계에 대한 불만이나 염증을 느끼게 되어 새로운 방식의 체계에 관심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그 대상은 크게는 국가나 사회로부터 부모님이나 선생님 그리고 학문이나 종교 등 자신이 처하고 있는 상황까지 포함이 됩니다. 


냇물꿈 무슨꿈일까


# 깨끗한 냇물에 아름답고 빛나는 옥이 반짝이고 있는 것을 본 꿈은 횡재수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되거나 출세 또는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토파즈나 에메랄드 등 다른 보석이 빛이 찬란하게 반짝이고 있는 꿈도 이와 비슷한 꿈입니다.


     

# 냇가에 동백꽃이나 갈대꽃 등 꽃이 예쁘고 아름답게 피어 있는 것을 본 꿈은 학자는 학문을 탐구할 것이고 작가는 새로운 소설을 창작하게 될 것입니다. 이외에도 학생은 성적이 오를 것이고 꿈 꾼 사람 모두에게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냇물꿈 무슨꿈일까


# 깨끗한 냇물가에서 거북이를 잡은 꿈은 본인이 투자한 사업이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큰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인해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판로를 개척하고 이익을 보게 됩니다.


# 냇물가에서 자신의 손으로 붕어를 잡은 꿈은 예쁜 공주님을 낳게 되는 태몽일수도 있고 총각은 장사나 사업을 통해 벌은 이익을 밑천 삼아 예쁜 색시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냇물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해몽을 통해 냇물가를 뛰어다니거나 냇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은 소원성취를 하거나 사업이 잘되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소원성취를 하시거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는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똥차꿈 길몽일까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씨앗꿈 새싹꿈

똥누는꿈해몽 똥꿈해몽풀이

논꿈 완벽 해석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수술꿈 어떤 꿈일까

연탄불꿈 알아보기

얼음꿈 빙판꿈 기가 막힌 해석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지꿈 문어꿈 해몽  (0) 2017.11.01
종꿈 종이 울리는 꿈  (0) 2017.10.31
시간꿈 시간에 관한 꿈  (0) 2017.10.30
갈대꿈 갈대가 휘날리는 꿈  (0) 2017.10.29
모래꿈 사막꿈 신기루꿈 해몽  (0) 2017.10.26
똥차꿈 길몽일까  (0) 2017.10.25
조기꿈 어떤 뜻인지 알려드려요  (0) 2017.10.21
도로꿈 해몽, 길 꿈, 고속도로꿈  (0) 2017.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