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정계 임신 속시원히 알려 드림


궁정계 임신 속시원히 알려 드림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궁정계 임신 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새로운 게임을 찾다가 궁정계 라는 게임을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제가 이런 유의 B급(?) 급 게임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한 후 설치를 해봤습니다. 일단 이쯤에서 제 이야기의 서론이 궁금하지 않지 않고 여러분이 원하시는 답을 얻으시려면 아래에 있는 영상에 답이 있으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하던 얘기를 이어서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궁정계 광고를 보면 남자를 임신 시키거나 요상스런 망사스타킹을 신기거나 야한 옷을 입히는 등을 하므로 캐릭을 괴롭히는 등의 가히 저질스럽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내용으로 여러분에게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어그로를 끄는 홍보전략인 것 같습니다.


궁정계 임신 속시원히 알려 드림2


요즘 게임답지 않게 그래픽도 좀 올드하고 꾸리해서 딱 봐도 중국에서 만든 게임이란 걸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는 수준인데요. 이쯤에서 게임을 해보지 않은 분들은 궁금증에 빠질 것입니다. 도대체 이 게임은 뭐하자는 게임인거야? 왜 이렇게 어그로를 끄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일단 게임을 설치한 후 플레이를 해보면 생각보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에 놀라게 되는데요. 즉 생각보다 멀쩡한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광고 때는 그렇게 어그로를 끌더니 왜 이렇게 멀쩡한 거야 할 정도로 말이죠. 오죽했으면 궁정계 임신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어그로를 끄는 광고를 하고 있는 게임인데 말이죠. 특히 이런 유의 게임들은 흔히 얘기하는 닥사 즉 닥치고 사냥을 하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요.


궁정계 임신 속시원히 알려 드림3


그런데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알 수 있지만 생각보다 전투의 비중이 높지 않습니다. 희한하죠? 더욱 희한한 건 중국게임인데도 불구하고 퀴즈에 나오는 역사가 한국사라는 것입니다. 까면 깔수록 진짜 희한한 게임입니다. 그럼 이제 여러분이 궁금한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남자가 임신 하는 시스템일까요? 답은 X입니다. 즉 아니라는 뜻입니다. 위에서 제가 계속해서 말씀 드린 것처럼 광고를 만든 업체에서 순전히 어그로를 끌기 위해 광고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를 만든 다음에는 광고 제작을 의뢰한 고객사에 최종 컨펌을 받고 본격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것인 일반적인데요. 게임 개발사는 이런 어그로성 광고를 묵인한 것인지 아니면 모르고 있는 건지 궁금해지네요.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