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법의 시간여행 1편 줄거리 독후감 쓰기 연필로 쓰는 ASMR


마법의 시간여행 1편 줄거리 독후감 쓰기 연필로 쓰는 ASMR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포스팅을 쉰지 며칠 되지 않은 줄 알았는데 벌써 일주일이나 되었더군요. 최근 유튜브 영상을 편집하는데 신경을 쓰다 보니 자연스럽게 블로그에는 신경을 쓰지 않게 되었는데 아직 유튜브는 수익창출도 되지 않는 상태라 블로그에 손을 떼기에는 아직 많이 이른 상태입니다.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블로그에서 발생하는 수익만큼 유튜브에서도 수익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본론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제 아이가 책을 많이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책의 이로움에 대해서는 이미 여러분도 많이 알고 계실 것이기에 굳이 설명을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아이가 책을 많이 읽을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유튜브를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을 하다 보니 구독자는 얼마 없어 보이지만 특이한 채널을 발견했습니다.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는 내용인데 좀 심심한 영상이기는 하지만 아이들 교육적인 측면에서는 도움이 되는 영상인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영상은 마법의 시간여행 1편을 읽고 독후감을 쓰면서 줄거리를 살짝 얘기하는 영상입니다. 부가적으로는 연필로 공책에 글을 적고 있기 때문에 일종에 ASMR 효과도 나는 영상입니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심심한 영상이지만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어느 정도의 자극을 줄 수 있는 영상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길지 않은 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아이들이 책을 읽는데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법의 시간여행 1편 줄거리 독후감 쓰기 연필로 쓰는 ASMR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