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드럽게 힘든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10살이 된 큰 애가 최근 상영 중인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3를 보고 싶다고 하네요. 더 어릴 적에 본적이 있었지만 극장에서 드래곤 길들이기3를 제대로 보기 위해 1편과 2편을 최근 IPTV로 정주행을 했습니다. 이제 극장만 가면 됩니다. 집사람과 연애할 때는 일주일에 4번은 갔던 게 극장이었는데 이상하게도 결혼 후에는 가지 않게 되더군요. 자주 가지 않는 극장을 간다고 하니 아이가 엄청 좋아합니다.



   


이제 전날입니다. 미리 예매를 해야 돼서 컴퓨터로 예매를 시도했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예매를 했었는데 결혼 후에는 극장에 가서 결제를 하다 보니 휴면회원이 되었더군요. 휴면회원에서 깨어나 예매를 시도했습니다. 영화를 고르고 극장을 고르고 좌석을 고르는데 아이가 10살이니 일반 1개에 어린이 1개를 선택해야 합니다.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2


일반 하나를 누르고 어린이를 누르니까 위의 스샷과 같이 무료로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을 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가입을 하려고 확인을 눌렀더니 창이 그냥 사라집니다. 취소를 눌러도 똑같습니다. ㅡㅡ; 이상해서 CGV앱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앱 설치까지 완료하고 로그인을 했습니다. 다시 영화선택, 날짜선택 그리고 다시 자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3


일반 하나 선택 후 어린이 선택을 하니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을 하라는 메시지가 여기서도 뜹니다. 가입을 하려고 이름을 넣고 생년월일을 넣기 위해 달력을 누른 다음 보니 짜증이 확 밀려왔습니다.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4


날짜를 직접 지정하는 방식이 아닌 달력을 한 장씩 옆으로 미는 방식이었습니다. 1년이면 열두 번을 밀어야 하고 10살이니 휴~~~ 짜증을 참고 옆으로 밀고 또 밀고 계속 밀었습니다. 달력을 백 번 가까이 밀고 나서 생년월일을 선택하고 딸이니까 여성에 체크한 후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까지 누르고 가입하기 버튼을 눌렀더니 CJ ONE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질 않았습니다.


(아~~~~~~~~!!!!! 짜증나~~~~~~~~~~~~~~!!!!!!!!!!!!!!!!)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 드럽게 힘드네5


빠른 진행을 위해 컴퓨터로 CJ ONE 회원 가입을 하고 다시 앱을 만지작거렸습니다. 당연히 달력은 다시 넘겨야 합니다. ㅜㅜ 혹시나 싶어서 컴퓨터로 자리 선택까지 진행을 했더니 위의 스샷처럼 여전히 CGV 키즈패밀리 클럽 가입을 하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날짜를 직접 지정할 수 있었습니다. 달력을 백번 가까이 넘기지 않아도 됩니다. 앱을 왜 그따위로 만든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CJ ONE 회원이 아니기 때문에 가입이 안 된다는 메시지가 떴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앱에서 달력 넘기는 부분은 정말로 빨리 수정해야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니 일부러 고치지 않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몇 천원 아끼려고 그짓(?)을 하는 건데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은 이런 부분 때문이라도 가입을 하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제가 너무 비약한 것일까요? 암튼 CGV 앱에서 달력 옆으로 넘기는 방식은 정말 그지 같습니다. 이만 푸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