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이번에는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이 꿈에 나오는 꿈은 일반적으로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엄마의 품을 상징하기도 하고 의외로 잔인한 폭력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백곰이나 불곰이 나오는 꿈, 곰이 쫓아오거나 싸우는 꿈 등 여러 가지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흰곰꿈 첫 번째 꿈은 흰곰이 쫓아오는 꿈입니다. 꿈에서 곰이 쫓아온다는 것은 어떤 일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매사에 철저한 준비를 함으로 인해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 백곰을 사냥하고 있었던 꿈은 홀로서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할 때 나타나는 꿈으로 곰을 사냥해서 이미 포획했다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이미 홀로서기의 준비를 마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 흰곰이 나왔는데 전혀 무섭지 않고 오히려 귀엽게 느껴졌다면 길몽 중에 길몽을 꾼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운의 상승으로 인해 재물운은 물론 건강운과 대인운까지 아쉬운 것이 전혀 없는 꿈입니다. 

 

# 평화와 휴식의 상징인 팬더곰이 나온 꿈은 만사가 평화로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이 팬더곰이 되었던 꿈은 현재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것을 종용하는 꿈입니다.

     

# 자신이 반달곰이 되었던 꿈은 주변의 산재해 있는 많은 스트레스나 위험 요인을 막기 위해 심리적으로 방어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 불곰이 나온 꿈은 지나친 통제나 반항 등을 가리키는 꿈으로 여러분이 부모의 입장이라면 아이들에게 지나친 통제를 할 것이고 반대로 자식의 입장이라면 부모의 권위적인 태도에 대한 반항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 흑곰에게 습격을 당하는 흑곰꿈은 주변 상황이나 인물들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휘둘리게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자신의 뜻과는 반대로 행동을 하게 될 경우가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을 것입니다.

 

# 곰과 곰이 싸움을 하고 있는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주변에 있는 여성과 관계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한 남성이라면 고부갈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고 미혼이라면 두 명의 여성 중에 어떤 여성을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이 꾸었다면 위의 내용이 본인의 모습입니다. 

 

# 집 한가운데 곰이 있었던 꿈은 본인의 기분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데요. 곰이 있어서 든든하고 행복했다면 어머니나 아내의 존재가 믿음직스럽고 사랑스럽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고 반대로 기분이 나빴거나 무서웠다면 어머니나 아내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히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에 대해 여러 가지 예를 들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갈꿈 자갈 꿈해몽

 

자갈꿈 자갈 꿈해몽

자갈꿈 자갈 꿈해몽 이번에는 자갈꿈 자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갈은 커다란 돌맹이가 세월의 풍파에 닳고 닳아서 작아진 것을 의미하는데요. 흔하고 보잘 것 없는 자갈이 나온 꿈

andy2017.tistory.com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이번에는 밭꿈 논꿈 해몽을 다룬 논밭꿈입니다. 가을 무렵의 풍성한 밭이나 논이 나오는 꿈은 풍부한 재물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자식을 낳아주고 잘 키워주

andy2017.tistory.com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 이번에는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푹 익은 김치를 엄청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밥을 먹을 때 김치가 없는

andy2017.tistory.com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치약꿈 해몽 길몽일까 이번에는 치약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접하는 치약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일단 중요한 것은 꿈에서 느끼는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는 것입니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