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집꿈 주점꿈 무슨 내용일까


술집꿈 주점꿈 무슨 내용일까


이번에는 술집꿈 주점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술집이 배경이 된 꿈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대인관계를 나타내고 있으면 주변의 여러 가지 유혹들을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누구와 함께 있었는지 기분은 좋았는지 그리고 술집의 분위기에 따라 해몽은 달라집니다.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술집꿈 첫 번째 꿈은 술집에서 만취해버린 꿈입니다. 이 꿈은 일이나 사람으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잘못된 판단이나 행동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미리 암시하는 꿈입니다.


# 술집에서 술도 많이 마시고 음식도 많이 먹었던 꿈은 현실에서의 삶이 억눌려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시간이 없고 상황이 되지 않더라도 순전히 본인만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술집꿈 주점꿈 무슨 내용일까


# 술집에서 화를 내거나 싸움을 벌였다면 어떤 꿈일까요? 언뜻 생각해보면 별로 좋지 않은 꿈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이 꿈은 의외로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꿈을 꾼 사람의 전체적인 운세가 상승하는 꿈으로 특히 스트레스가 심했던 사람에게는 스트레스의 요인이었던 사람이나 일이 해결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 잘 알지 못하는 사람과 술집에서 같이 있었던 꿈은 자신을 진심으로 이해하는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먼저 상대방에게 다가가지 않는다면 그런 친구를 얻기는 힘들 것입니다.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는 성경 말씀처럼 다른 사람에게 먼저 다가서는 사람이 되시기 바랍니다.


술집꿈 주점꿈 무슨 내용일까


#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고 사람들과의 관계가 호전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단순히 술을 마시는 행동이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마셨다면 애정운과 대인관계가 호전되는 폭이 더욱 클 것입니다. 하지만 마시고 있던 술이 정말 맛이 없었다면 길몽이었던 해몽은 반대가 될 것입니다.



# 술집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었던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쁜 업무로 인해 자신의 몸을 잘 돌보지 못했다면 지금이라도 살뜰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합니다. 


# 주점의 조명이 어둡다고 느낀 꿈은 가게의 분위기처럼 어두운 인상을 한 사람이 찾아와 막대한 손해가 예상되는 투자이야기를 하게 되거나 상식적으로 생각해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이상한 권유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애정운이 하강하기 때문에 연인과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금까지 술집꿈 주점꿈에 대한 해몽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자갈꿈 자갈 꿈해몽

밭꿈 논꿈 논밭꿈 총정리

김장꿈 김치꿈 김치먹는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