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요즘 즐겨보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회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해 시청률까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가 재미있는 이유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몰입되는 배우들의 연기 때문이겠지만 상황에 맞는 음악도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곡을 정리해봤는데요. 일단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가를 감상하실 분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곡

 

첫 번째 들어본 곡은 에스나(eSNa)의 ‘Far Away’라는 곡인데요. 듣다 보니 왠지 모르게 멜로디가 익숙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이미 여러분이 알고 있는 곡을 영어로 번안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잘 모르시겠다고요? 이 곡의 원곡은 바로 박상민 님의 명곡인 ‘멀어져 간 사람아’입니다.

 

박상민 님의 멀어져 간 사람아 를 여자 가수인 에스나 님의 목소리로 그것도 영어로 들어서 그럴까요? 색다른 느낌이 들다 못해 신곡을 듣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박상민 님은 요즘 뭐하시는지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상민님에 대한 이야기는 잠시 접고 이번에는 두 번째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곡을 불러준 가수는 정유지 님이며 노래 제목은 ‘사랑, 아니라면’입니다. 담담한 목소리로 시작하는 노래지만 후반에 강렬한 고음이 인상적인 노래인데요. 정유지 님은 2013년 ‘두근두근’이라는 곡으로 인기를 모았던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였으며 몰랐는데 하니, 솔지 님이 있는 EXID의 전 멤버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서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얼마 전 인기리에 마친 싱어게인2에서 45호 가수로 참여했습니다. 1라운드 때는 편집이 돼서 저도 잘 몰랐는데 2라운드에서 19호 가수와 전영록 님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를 불렀습니다. 그때 나름 잘했는데 상대팀이 워낙 잘해서 패배했습니다. 정유지 님에 대한 얘기는 이만하고 이제 세 번째 주제곡을 들어봐야겠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가는 김동현 님이 부른 ‘운명처럼 너를 만나’입니다. 김동현이라는 이름이 워낙 흔해서 네이버에서도 찾기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로 가수가 몇 명 없어서 금방 찾았는데요. 제가 내일은 국민가수를 안 봐서 몰랐는데 결승까지 올라 최종 2위까지 오른 실력파 가수였습니다.

 

어쩐지 고음역이 높은 이 노래를 상당히 부드럽게 부르시더군요, 유튜브 댓글을 보니 기승전결이 정확한 노래를 부르며 계속 듣고 싶은 마성의 보이스를 가진 가수라고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이 정도의 실력파 가수라면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제가 너무 큰 욕심을 가지고 있는 거겠죠? ㅎㅎㅎ 이제 드디어 끝이 보이네요. 네 번째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째 노래의 제목은 ‘사랑 참 쉽지 않다’이며 노래는 나다(NADA)가 불렀습니다.

 

나다님에 대해 잘 몰라서 검색해보니 본명은 윤예진이며 걸그룹 와썹 출신의 래퍼라고 하네요. 요즘 래퍼들은 노래도 정말 잘하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결혼작사 이혼작곡 주제곡 중 현재까지 발표된 4곡의 노래와 노래를 부른 가수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지난주 빼고는 드라마가 시작된 후 매주 앨범이 나왔기 때문에 이번 주에는 어떤 노래가 발표될지 궁금하네요. 새로운 노래가 발표되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