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우지환 역 서하준 배우

MBC 드라마 비밀의 집이 지난 4월부터 방영되고 있는데요. 두 번째 남편 후속작이라 첫 방송부터 유심히 보기 시작했는데 출연하는 배우나 스토리 등 제게는 맞춤 드라마 같이 느껴지네요. 덕분에 지난달부터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달부터 주제가 노래로 종종 나오고 있는 굿바이라는 노래 역시 저게는 맞춤복처럼 느껴질 만큼 처음 들을 때부터 귀에 착 감기더군요. 얘기 나온 김에 비밀의 집 주제곡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위에서 들어본 곡은 한영주 님이 부른 Goodbye라는 곡인데요. 개인적으로 Goodbye는 전주와 중간에 나오는 기타 솔로가 참 인상적이라 생각됩니다. 묵직한 첼로 소리와 현악기로 시작되는 전주는 그 어떤 OST 곡보다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주연배우들

전주가 끝나자마자 드럼 비트와 한영주 님의 목소리가 강렬하게 나오는데 처음 들을 때는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좋았습니다. 제가 소름이 느껴질 정도로 좋아했던 이유는 이런 유의 곡을 예전부터 정말 좋아했거든요. 글을 쓰면서도 이곡을 듣고 있는 것이 증거라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제 귀에만 그렇게 들리는지 모르겠지만 비밀의 집 주제가 노래를 처음 들을 때는 가수인 한영주 님의 목소리가 좀 특이하게 들렸는데요. 처음에는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분이 가지 않았는데 속으로는 남자라고 생각했거든요.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가수 한영주

그런데 검색해보니 여자 가수시더군요. 여기서 그 내용을 쓰고 있으니 괜히 가수 한영주 님께 죄송하네요. 대신 미약한 블로그지만 한영주 님에 대한 글을 자주 남기겠습니다.

 

가수 한영주 님에 대해 잘 몰라서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2002년 1집 앨범인 정정정으로 데뷔를 하셨다고 되어 있는데요. 그런데 좀 더 조사해보니 1995년 춤의 파라다이스로 데뷔를 이미 하셨더군요.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가요무대 정정정 한영주

한영주 님의 특이한 이력이라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가수 현철 님의 제자라는 것인데요. 2002년에 발표한 정정정도 현철 님에게 받은 곡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듣고 있으면 현철 님 노래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한영주 님에 대한 프로필을 조금 더 말씀드리자면 1973년 6월 11일생으로 2022년 우리나라 나이는 50세입니다. 대구광역시가 고향이며 학교는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가수 한영주

끝으로 그녀의 주요 대표곡으로는 1995년 발표한 춤의 파라다이스를 시작으로 2002년 정정정. 2012년 우리 사랑 부라보, 부메랑 같은 사랑, 2017년 부자 되세요, 백점만점, 별거 있나, 선물, 이별 아닌 이별 그리고 오늘 곡인 비밀의 집 주제곡인 Goodbye입니다.

 

제가 본 가수 한영주 님은 50대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렇게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그리고 가수 한영주 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우지호나 역 배우 서하준 2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백주홍 역 배우 이영은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함숙진 역 배우 이승연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남태희 역 배우 강별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백상구 역 배우 박충선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남태형 역 배우 정헌
비밀의 집 노래 주제곡 주제가 무료듣기 예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