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수현 꽃길 노래감상 나이 (2014년)


윤수현 꽃길 노래감상 나이 (2014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꽃길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6년 전인 2014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순곤 님이 작사를 하시고 임강현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원곡은 윤수현 님이 불러주셨으며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분 역시 수현 님입니다. 일단 노래를 듣겠습니다. ^^



   



윤수현 님이 불러주신 꽃길 잘 들어보셨나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천태만상이라는 곡만 계속 들어서 그런지 제 머릿속의 수현 님은 살짝 코믹적인 요소가 있는 가수로만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오늘 무대를 보고 난 후 수현 님에게 이렇게 진지한 노래가 있는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노래 정말 좋은데요.


윤수현 꽃길 노래감상 나이 (2014년)2


인기 많은 사극 드라마에서 남녀주인공의 인연이 닿지 않는 장면에서 자주 나올 것 같은 분위기의 노래로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오늘 저는 수현 님의 반전 분위기에 완전히 매료된 것 같습니다. 노래가 수현 님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나름 가요무대를 열심히 본 시청자 중 한 명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이 노래가 오늘 처음 가요무대에서 방송된 줄 알았는데 정확히 1년 전인 2019년 6월에도 이 노래가 방송이 되었더군요. 그때 미리 알았더라면 1년 동안 수현 님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들을 수 있었을 텐데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


윤수현 꽃길 노래감상 나이 (2014년)3


하지만 오늘에라도 윤수현 님의 꽃길을 알았으니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들겠습니다. 이 노래가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아마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겠네요. ㅎㅎㅎ 아 수현 님의 나이를 아직 말씀 드리지 않았네요. 수현 님은 1988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참 좋은 나이네요. ^^



서울시 종로구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70cm입니다. 화면상으로 볼 때도 늘씬하기 때문에 키가 클 줄은 알았지만 170cm나 되는 줄 몰랐네요. 힐까지 신으면 웬만한 남자보다도 크게 보이겠네요. 쓰다보 니 내용이 길어졌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조명섭 꽃 피고 새가 울면 무료감상

박상철 항구의 남자 노래감상 (2014년)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 무료노래 (2015년)

신미래 째깍째깍 무료노래 (2017년)

문희옥 나이 노래 성은 김이요 감상하기

최유나 흔적 무료듣기 (1992년)

신지 느낌이 좋아 무료듣기 (2019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