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왔다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년 전인 201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최용수, 최준호 님이 작사를 하시고 최준호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이 노래의 원곡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강혜연 님입니다. 일단 노래 먼저 듣겠습니다. ^^



   



강혜연 님이 불러주신 왔다야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 정말 좋네요. ㅎㅎㅎ 제가 가요무대에 나오는 가수의 포스팅을 쭉 하고 있었기 때문에 혜연 양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이 노래는 오늘 처음 들어봤습니다. 곡을 듣고 처음 든 생각은 이 노래 정말 좋다는 것입니다.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2


걸그룹 베스티 출신으로 메인 보컬 출신은 아니지만 트로트로 전향 후 정말 많은 연습을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무대에서 혜연 양의 모습이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제 눈에는 정말 귀요미입니다. ㅎㅎㅎ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가 나이는 좀 있지만 아직 트로트는 즐겨듣지 않는데요. 



하지만 혜연 양 때문에라도 트로트를 많이 듣게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귀엽고 예쁘게 노래를 부르는데 안 들을 수가 있을까요? ㅎㅎㅎ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서 깜찍한 표정과 귀여운 안무로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이 혜연 양에게는 정말 강점이 될 것 같습니다. 설마 저만 그렇게 느낀 건 아니겠죠?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3


개인적인 느낌을 자꾸 얘기해서 그런데 오늘 영상 정말 맘에 드네요. 지금 이 글을 쓰면서 도대체 몇 번을 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글 마무리는 못한 채 말이죠. ^^ 이만 쓰고 본격적으로 혜연 양의 영상을 시청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세요. ^^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끝~


강소리 노란 셔츠의 사나이 무료감상

박상철 항구의 남자 노래감상 (2014년)

최유나 흔적 무료듣기 (1992년)

문희옥 나이 노래 성은 김이요 감상하기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 무료노래

강민주 청춘고백 노래듣기 (1955년 남인수)

박서진 남행열차 노래감상 (김수희)

보리고개 노래 미스터트롯 정동원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