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 느낌이 좋아 무료듣기 (2019년)


신지 느낌이 좋아 무료듣기 (2019년)1


안녕하세요.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느낌이 좋아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작년인 2019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조영수, 안영민, 신지 님이 작사를 하시고 조영수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가사에 참여한 신지 님이 원곡가수이자 동시에 오늘 노래를 불러주실 가수입니다. 일단 노래 듣겠습니다. ^^



   



느낌이 좋아 잘 들어보셨나요? 처음 듣는 노래인데 불구하고 시작부분부터 딱 마음에 들더니 노래가 끝날 때까지 딱 마음에 드는 곡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1990년대 후반 코요테라는 이름의 혼성트리오로 나타나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던 분이 이제는 트로트를 접수하러 오셨군요. 팬의 입장에서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ㅎ


신지 느낌이 좋아 무료듣기 (2019년)2


덕분에 트로트라는 장르를 더욱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트로트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노래가 트로트를 더욱 좋아하게 만들 기폭제가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제가 관심이 없었던 탓도 있었지만 신지 님이 코요테 활동 이후 방송인으로서의 활동만 하고 계시는 줄 알았는데 음반도 몇 장이 있더군요.



지금에라도 알았으니 코요테 이후 지금까지의 활동들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겠습니다. 위에서 얘기한 것으로 이미 눈치를 채셨겠지만 개인적으로 신지 님의 보컬 음색을 상당히 좋아하거든요. 앞으로 그녀의 앞날을 응원하면서 짧은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지 느낌이 좋아 무료듣기 (2019년)3


신미래 째깍째깍 무료노래 (2017년)

조명섭 꽃 피고 새가 울면 무료감상 (2020년)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박상철 항구의 남자 노래감상 (2014년)

문희옥 나이 노래 성은 김이요 감상하기 (1991년)

최유나 흔적 무료듣기 (1992년)

강소리 노란 셔츠의 사나이 무료감상 (한명숙)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 무료노래 (2015년)



댓글